의미 있는 새해 첫 선물

in #steem2 years ago

C3TZR1g81UNaPs7vzNXHueW5ZM76DSHWEY7onmfLxcK2iP9df7ERw52iTQwA5Vh8i3FfgUb6dhzovpZ4jRsbBdYJQjbrHNiuhciFMhTAWcXpSWuE4rJAU6a.png

의미 있는 새해 첫 선물/cjsdns

안녕하세요.
천운입니다.

나는 오늘 의미 있는 선물을 받고 감격하며 이 감동 함께 하고자 이 글을 씁니다.
새해 여러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룸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지난달에, 지난 달이라 하지면 며칠 전에 프랑스에서 한식당을 운영하는 @parisfoodhunter 님이 다녀 가셨습니다.
@parisfoodhunter 님은 내가 스팀 짱에서 추진하는 스팀과 애터미를 통한 함께 부자 되기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으며, 애터미 비즈니스로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나를 만나러 프랑스에서 한국까지 오셨습니다.

물론 한국에 오신길에 여러 가지 일도 보셨겠지만 한국에 오셔서 격리가 해제가 되자 바로 전화를 주셨고 통화 후 내가 있는 청평으로 달려오셔서 만났으며 atomy희원 가입을 하셨고 많은 질문과 함께 공부를 하셨습니다.

온종일 함께하며 애터미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눴으며 그 열의에 감동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짧은 일정이라 시간 내기가 어려우셨을 터인데 귀국하기 며칠 전에 또다시 오셔서 동짓날 못 먹은 팥죽을 함께하기도 했으며 그날도 역시 애터미 라인 구축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풀고 가셨습니다.

함께 하는 시간에 그분의 atomy 비즈니스의 대한 확신을 볼 수 있었으며 이런 열정으로 임하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란 확신을 나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이 포스팅에서 @parisfoodhunter 님을 이야기하면서 의미 있는 새해 첫 선물이란 이야기를 하는 것은 아래 사진을 보고 이분의 열의를 보았기 때문입니다.

프랑스 파리는 한국과 8시간의 시차가 있으며, 다시 말해서 8시간 늦게 새해가 왔다는 이야기입니다.
한국 시간 29일 오후 늦게 출발하셨기에 프랑스 도착하여 아직 시차 극복도 하기 어려울 터인데, 프랑스 파리로 돌아 가시는 길에 애터미 홍보를 위하여 샘플로 보내드린 제품을 에펠탑 앞에 진열하여 놓고 찍은 사진을 보내오셨습니다.

이 사진 한 장으로 나는 충분히 감동했고 그 어떤 선물보다 큰 선물을 받았다고 생각하게 되었고 그분의 성공 예감은 확신으로 다가왔습니다. 사실 이런 열정을 발견하면 춤이라도 덩실덩실 추고 싶을 정도로 나는 흥분합니다.
솔직하게 말하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정말 의미 있는 일이고 누군가에게는 정말 큰 기회를 만들어주는 것이구나 하는 확신을 가지게 됩니다.

사실 이보다 더 큰 선물이 뭐겠습니까?
당신의 성공이 나의 성공이고 함께 성공하는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애터미 정신에 감화되어 추진하는 프로젝트 운영자로서는 이런 열정을 보내주면 정말 고맙고 소중한 선물을 받은 것이라 생각합니다.
나는 오늘 @parisfoodhunter 님으로부터 아주 큰 선물을 받았고 그분의 성공 확신을 아니 성공한 모습을 그려 볼 수 있었습니다. 나는 함께 부자되기 프로젝트 운영자로 내가 지원할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함께 성공하는 모습을 그려내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parisfoodhunter 님의 이야기를 빌리면, 애터미의 대한 막연한 확신에서 청평 애터미 행복센터를 방문해서 여러 가지 궁금증을 풀고 센터 운영 모습을 보니 막연함은 사라지고 확실한 성공을 예감할 수 있었다며 직접 방문하기를 잘했다고 하셨습니다. 그 이야기를 들으면서 나는 왠지 한쪽 가슴에서 아쉬움이 꿈틀대고 있는데 그것은 다름 아닌 인도네시아 반다아체의 애터미 회원 중 리더 격인 회원 두 분을 한국에 오도록 적극적으로 추진했는데 코로나19로 무산되는 바람에 너무나 아쉬움이 크고 가슴속에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내 생각에도 한국에 와서 직접 보며 이야기를 나누면 애터미의 대한 확신과 어떻게 해야 빨리 성공하는지도 알 수 있을 거 같은데 하는 아쉬움이 커지기만 합니다. 사실 내가 추진하고 있는 함께 부자 되기 프로젝트는 어느 지역 누구에게나 애터미가 들어가 있는 나라이면 해당되지만 사실 개발 도상국 국가에 유저들에게 맞춤 성공 프로젝트라고 생각하는데 받아들이는 입장에서는 그것까지는 이해를 못 하는 것 같아 늘 안타까웠습니다.

그런데 @parisfoodhunter 님의 방문을 계기로 내 생각에 더욱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코로나19가 안정이 되면 반드시 한국 방문을 재 추진해볼 생각입니다.

더불어 인도 네시아 반다 이체 지역의 유저분들은 애터미의 관심이 있으시면 @hhusaini 님이나 나의 아들 @yanis01에게 연락 주시어 가입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다 아체 지역이 아닌 그 외 인도 네시아 지역과 전 세계 어느 나라든지 애터미에 관심이 있는 유저 분들은 내게 연락을 직접 주시면 atomy 비즈니스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1/02
천운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53.57
ETH 3783.62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