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달력 콘테스트 신청하기♡

in #ssm-contest6 years ago

KakaoTalk_Moim_6qjBDOQtS7d3xrkiWgrEVZEMOj8eiK.jpg


파란 하늘 아래에 잠시 쉬어 가는건 어떨까요?



photo by Jinnie

Sort:  

@j-data 님이 첫번째 아니신가요?
저도 얼른 3월에 어울릴만한 사진을 찾아봐야 겠습니다.
그래봐야 꽃일려나요 ㅎ

저도 꽃을 올리고 싶은데 마음에 드는 꽃이 없어요 힝 ㅠㅠㅠ
그리고...사진을 워낙 못찍다보니....

틈새시장을 공략하신건가요?!ㅋㅋㅋㅋ
쭉쭉 둘러보고있는데, 이번에 심사위원님들이 고생 좀 하시겠어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거북이님 대따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ㅎ
역시 사진을 잘찍으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시죠...
전 그냥....이벤트에 참가한다는거에 의미를 두고 ㅎㅎㅎㅎㅎ

큐레이팅 슥~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새파란 하늘에 빨간 표지판이 ^^ 강렬한 인상을 남기네요.
봄날의 푸른 하늘이 그리워집니다.

ㅎㅎㅎㅎㅎ엄청 파란하늘과 엄청 빨간표지판 이 정말 아름답죱!!!
이제 날씨가 풀리고있으니깐 곧 이런 하늘이 보일꺼예욥!!!사진 잘찍으시는분들이 이쁜 사진 많이 찍어주셨으면 좋겠어욥헤헤
사진보고 대리만족♡♡

파랑, 빨강, 초록 완벽한 색의 조화입니다^^

색의 조화는 생각하지 않았지만...헤헤
조화를 볼줄 모르는 눈을 가졌습니다...ㅠㅠ
이쁘게 봐주시다닛!!!정말 감사합니다 : )

캬... 외국인가 보네요. 맑고 밝은 사진입니다.

저 사진은 캘리포니아 집근처를 서성이다 찍은 사진이예요!!헤헤
정말 맑은 하늘이 마음에 쏙 드는 곳이예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6.71
ETH 2765.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