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사모 #< 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참여합니다 ^^

in #ssm-contest7 years ago

안녕하세요. @cheolwoo-kim입니다.

스사모 주최 <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의 부흥을 위해 저도 참여해 보고자 합니다. ^^

미천한 사진 실력이지만 참여하는데 의미가 있으므로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목 : 봄을 기다리며...

c0094539_49e98a0eb671b.jpg

3월을 대표하는 봄의 전령 벚꽃을 보며 함께 향기로운 봄을 기다려 볼까요? ^^

  • 제목 : 평창의 3월

c0094539_505b2e8d9bb17.jpg

누구나 생각하는 3월의 모습이 아닌, 설원에서 눈썰매를 즐기는 평창의 3월 모습이 색다르게 다가오지 않나요? ^^


대문.png

Sort:  

강원도 쪽은 폭설이 왔다죠..?
아~ 직접 느껴보고 싶은 3월의 설원사진이네요!!! ㅎ

강원도의 3월은 항상 우리의 상상을 벗어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

저도 봄을 기다립니다BandPhoto_2018_03_01_12_33_55.gif

아름다운 꽃을 기다리는 마음은 모두가 같겠지요? ^^

벚꽃 사진이 너무 이뻐 보이네요.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월 중순 넘어가면 남쪽 지방부터 벚꽃이 피어나겠지요.
봄을 알려주는 아름다운 꽃이죠. ^^

미천하다고 해놓고... 잘한 사진 올려버리기... ㅠㅠ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순수 아마추어의 그저그런 사진일 뿐입니다.
거북님이 좋게 봐주시는거지요.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

벚꽃 사진을 보니, 봄이 오기는 왔나보네요.

이제 곧 따뜻한 남쪽에서부터 벚꽃이 피어 올라오겠지요. ^^
오늘은 봄을 시샘하는 추위가 다시 왔나보네요. ㅎㅎ

어제 오늘 한결 따뜻해진 날씨에, 벗꽃사진 보니까,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집니다. ^^ 역시 추운 날씨 보단, 따뜻한 훈풍이 사람마음을 설래게 하네요^^ 멋진 사진에 여행병이 스믈스믈 올라옵니다. ^^

쟈니님의 여행병이 가끔은 부럽더군요.
저도 혼자서 갑작스레 무계획으로 떠나는 여행이 그립습니다. ^^

벚꽃 빨리 보고 싶어지는 사진 입니다~ 평창은 3월에도 한겨울 같네요^^

벚꽃을 볼 날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강원도의 3월은 대체로 봄을 떠올릴 수 없는 분위기더라구요. ㅎㅎ

평창의 3월은 정말 색다른 3월 사진이네요. ^^
눈쌓인 땅도 하얗고 하늘의 구름도 하얗고 너무 분위기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떠올리는 3월의 이미지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보고자 올려봤습니다. ^^
강원도의 3월은 여전히 겨울이에요. ㅎㅎ

미천한 실력이라고 하셨지만 훌륭한걸요?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야 그저 참가하는데 의미를 둘 뿐입니다. ㅎㅎ
대단하신 분들이 얼마나 많은데요.

3월 달력사진 콘테스트 사진들이 많이 보이네요!! 덕분에 봄기운이 물씬, 가득합니다 :) 눈이 가득한 사진도 색다르네요- 사실 서울에서 꽃은 4월이나 되어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직은 꽃보다는 눈이 더 익숙하네요-

아무래도 서울에서는 4월이 되어야 꽃을 즐길 수 있겠네요.
남쪽 지방은 지금부터 꽃들이 하나 둘씩 봄을 알려주고 있을텐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