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ry blossom - 봄날 :) 벚꽃 보기 좋은 곳 추천합니다 !

in #ssm-contest6 years ago (edited)
  •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 !

이미 알고 계시는 양재천 , 윤중로 등이 있으시겠지만
나는 길은 좁은데 사람 많은데 너무너무 싫다 !!!
하지만 벚꽃길을 쭈욱 걷고 싶다 !! 하신분들은

이곳을 추천합니다 :)

바로바로바로 !!!

'서울대공원' !!!!!!!!!!!!!!!!!!
코끼리 열차 타지 마시고 (케이블카 티켓만 사시면 되요 !!)
왼쪽 큰길로 가시면 호수를 지나서 동물원 전까지 쭈욱 모두 벚꽃길이에요 !

(유모차 필수 , 주전부리 필수 (입장 전에 kfc와 던킨, 편의점 있는데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ㅠ)
돗자리 필수 )

넓다 보니까 사람이 많아도 막 치이지 않고 좋아요
저는 매년 서울대공원으로 갑니다 :)

그리고 동물원 보시고 내려오실 때에 케이블카 타고 내려오시면
내려오시면서 벚꽃길을 그대로 케이블카에서 내려다 보실 수 있어요 !!!

KakaoTalk_20180412_141359579.jpg

이번 주면 바람에 벚꽃 날리는 걸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양질의 컨텐츠를 만드는 것은 저에게는 어려운 일인것 같아요:) 하핳
다른 분들의 양질의 컨텐츠를 리스팀하거나 좋은 것을 공유하고 정보를 받고 ...
저는 저만의 일상이나 사진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

Sort:  

저 어제 벚꽃갔다가 ㅎㅎㅎ 바람만맞으며 그냥 돌아왔는데
스팀열심히 하고있었네요 ㅎㅎㅎㅎ 나 요즘 못했는데 ㅎㅎㅎㅎ
하~ 부지런쟁이

아직 츕쥬 ㅠㅠ 힝 ㅋㅋㅋ저도 점점 못하겠어용 .. 헿 ㅋㅋ 게으름벵이에요 전 ㅋ

꽃이 너무 예뻐요.

오늘은 그나마 공기도 좀 맑아진 것 같아서 저녁 벚꽃을 보러 갈 생각인데 좋은 곳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헤헤 감사합니다 :) !! 낼은 비가 온다고하니 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ㅇ!

Congratulations @beingmi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벚꽃 참 이쁘네요. 부산은 다 졌다는 ㅠㅠ

엇 벌써요 ?! 맙소사 ㅠㅠ 그래도 봄이니까 부산은 따뜻해서 다른 꽃도 많이 피겠어요 !!

꽃이 정말 예쁘네요. 밤에 가는 벚꽃길도 운치있네요

그쵸 : ) 헤헤 낼 비에 안떨어져야할텐데 ㅠㅠ

Fun flowers. How beautiful can flowers get, Mia?

: ) hehe is their have cherry blossom?

Hehe maybe not. I do not have cherry blossom or I am not sure.

올해는 벚꽃을 보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새로운 장소의 @beingmia님의 사진으로 달래봅니다! :) 감사해요!

앗 : ) 내년에는 꼬옥 ! 혹시 시간이 되시면 https://blog.naver.com/spa7981/220346418430 이곳도 추천해드려요 !! 5월달 까지 왕벚꽃이 있다구해요 !

5월까지요??? 그럼 올해도 아직 가능성이 있는 거네요!!!

그쵸 !!!! 인스타그램에 태그검색에 서산문수사 이렇게해서 최근 사진에 꽃이 있다면 !!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