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아재] (속보) 업비트 이오스(EOS), 아이콘(ICX), 스톰(STORM) 상장 5억이벤트 소식!

in #ssin-crypto6 years ago (edited)

크기변환_암호화폐.jpg

안녕하세요. 커피만드는 아재입니다.

자려고 컴퓨터까지 끄고 누웠다가 급하게 다시 접속하여 소식을 전합니다.

이번에 업비트 원화마켓에 신규로 이오스(EOS), 아이콘(ICX), 스톰(STORM) 상장되나 봅니다. 상장과 동시에 이벤트를 열었는데 3종류의 코인을 입금하기만 하면 입금금액 5%에 해당하는 비트코인(BTC)를 분배한다고 합니다. 선착순 5억소진시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굳이 거래를 하지 않으시더라도 개인지갑이나 타거래소에 물량이 있으신 분은 잠시 옮기기만 해도 암호화폐별 기준 금액을 제시하지 않았지만 옮기시면 조금이라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2시 43분에 공지가 됐으니 서두르시면 좋겠네요^^

제가 소유하지 않은 암호화폐들라 전 옮기고 싶어도 옮길 물량이 없네요. 하하

위처럼 지갑 적용된 것 같으니 옮기실 분들은 지갑주소 생성하셔서 서두르다 실수하지 마시고 잘 옮기셔서 보너스 챙기시길 바랄게요^^
여기가지 입니다.



최선을 다해 하루를 보낸 저를 포함한 모두를 응원하겠습니다.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포스팅을 위해 오랜 시간 고민하고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보팅, 리스팀을 해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포스팅에 대한 팩트체크, 다른 의견 혹은 응원의 한마디 등 댓글까지 남겨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포스팅을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커피아재의 이전 이야기

follow me!

Sort:  

이번 상승장의 업비트 대세코인이 될수도 있겠는데요?

조금 전에 상장되었는데 저녁 시간에 맞춰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하면서 이오스도 소폭으로 하락한 것 같네요. 이오스의 현재 가격이 사람들의 기대감이 전부 반영된건지 확신할 수 없지만 가장 주목받는 코인이니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이렇게 들러주셔서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출금 기능은 지원안하니까 감안해서 참여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그렇군요 잘 생각해봐야겠네요 이미 5억 넘었을 듯 한데요...

@zetsai 님 안녕하세요!
근무 중에 출금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았는데, 일이 바빠서 추가로 내용 수정을 못했네요.
이렇게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 전에 원화마켓에 상장한 것 같네요.

좋은 밤되시길 바랄게요^^

Good job. Thanks for the share.

Thanks for comment.
Have a nice day! ^^

저 왜이러죠.. 이포스팅 지금봤어요.. 이미 물 건너 갔겠네요.ㅠㅠ

와우.. 업비트 이용자인데 몰랐었네요ㅎㅎ감사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다면 다행이네^^
선착순안에 드셔서 5%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렇게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셔요!

빗썸에서 급 상승하네요. 전 덕분에 MEW에 있던 EOS 옮겼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업비트 운영자들도 똑똑하네요.. 물량을 끌어오기 위해서 5%에 달하는 비트코인으로 지급하다니..
자기네들이 직접 물량을 끌어오려면 수십억을 써야할 수도 있는데.. 매수과정을 거치지 않고 고객들이 알아서 들고 들어올 수 있게 만드는 꼼수(?), 사업적 능력이 대단한 것 같아요. ㅎㅎ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좋은 밤 되셔요^^

저는 저런건 없고 거래소도 업비트만 하는데 업비트가
열심히 숨 쉬고 있다는 소식에 반갑네요..ㅎㅎ

빗썸의 아이콘 상장하자마자 업비트가 공격적으로 신규 코인을 상장하는 것으로 보아 곧 해외 거래소도 들어올 것으로 보이고 거래소간 전쟁이 시작될 것 같네요^^
@raah 님은 어떤 코인에 투자하셨는지 여쭤봐도 되나요!?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오치님 감사합니다^^
오치님 포스팅 보러 가야하는데, 요새 스티밋할 시간이 적어 자주 못 들리고 있네요.
오치님도 주말 잘 보내셔요^^

오늘도 보팅 댓글달고 가요

하양이아빠님 안녕하세요~~
또 다시 주말이 다가왔네요. ㅎㅎ
하루하루는 엄청 바쁘고 긴데..한 주, 한 달 기준으로는 후다닥 가는 것 같아요. 곧 월급, 임대료 등등 지출이 한 주 앞으로 다가왔네요. ㅜ.ㅜ
하양이아빠님 코인판에서도 좋은 정보 많이 올려주시는 것 같던데~ 화이팅하셔요^^

ㅋㅋ 아닙니다 ㅋㅋ 할수있는건 해야죠. 저도 맞는지 틀린지 모릅니다. 잘되었으면 기도할뿐.

공지 나오고 1시간 뒤에 다 옮겨놨는데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류짬님 안녕하세요!
류짬님의 포트폴리오? 혹은 코신트팀의 포트폴리오는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여쭤봐도 실례가 되지 않을까요? ㅎㅎ
주말 잘 보내시구요! 흑백사진 챌린지 잘 보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855.42
ETH 3369.5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