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부산이고 만덕이라는 촌동네(!?)에서 거의 30년째 살고 있는 것 같네요^^
코신트님들은 수도권에 계시나요~?

아 네 저희 팀 다 서울입니다 ㅠ
이번에 여자친구랑 부산 여행 가는데 가게 되면 한번 들려도 될까요?ㅎㅎ

평일에는 오픈부터 마감까지 제가 일해서 만약에 오신다면 여자친구분과 코신트님께 커피를 대접하겠사옵니다^^
부산 번화가인 해운대, 서면, 남포동이랑 거리가 좀 있는 곳이라..
스티밋은 매일 확인하고 있으니 혹시나 놀러오셨을 때 시간이 남으신다면 댓글주시면 정확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걸어서 3분거리에 백종원이 들렸던 돈까스 집 말고는 소개드릴만한 곳이 없네요 ㅜ.ㅜ

코신트님도 좋은 하루되셔요!!

오 감사합니다!^^
올 봄이나 여름에 꼭 한번 들리겠습니다 ㅎㅎ
커피아재님도 오늘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아 참고로! 커피아재님과 주로 소통하는 저는 COSINT의 류짬이라고 합니다 ㅎ 팀 인원이 많아 헤깔리실 수도 있어서 ㅎㅎ

류짬님, 기억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녁 맛있게 챙겨드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23.67
ETH 3421.7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