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스팀은 하루 중 언제 가장 (비)쌀까?'에 대한 통계 이야기. (feat. 업비트)

in #ssin-crypto6 years ago

저도 크게 경험하고 나서 트레이딩공부를 병행하고 있습니다그래도 똥손은 변하지 않네요 ㅎㅎ
부산에 계신가봐요 집에 내려갈때 커피맛보러 한번 가야겠는데요 ~^^

Sort:  

앗. 혹시나 뵙게 된다면 기꺼이 커피 대접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셔요!

넵 ㅎㅎ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어느 지역쪽인지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저는 감천문화마을 쪽인데 가까우면 한번 들리고 싶네요~^^
오눌 비도 오는데 안전하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는 부산 만덕에 살고 있습니다^^
매장도 만덕이구요. 구포역(덕천동) 근처네요^^
상호는 '우리동네 아재집' 이랍니다. 하하
골목상권에 있는 작은 카페랍니다.

파치아모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랄게요!

거리가 좀 있네요ㅠㅠ 기회되면 꼭 들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23.67
ETH 3421.7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