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 가입 그 멀고먼 여정~

in #sreeemit6 years ago (edited)

처음 가입해서 쓰는 감회 새로운 글 ㅜㅜ
뭐든 처음이 중요하다 한다 하지만 매번 이리 첫 출발은 순탄치가 않은 나....
그래서 매번 시작이 두렵 ioi
근3주만에 ㅋㅋㅋㅋ 스팀입성 이제 욜씨미 글도 쓰고 소통해보련다~~ 받아줘서 고오맙다 스팀잇 ~~
같이 날아보자꾸나 가즈아~~~!!!950A8CB3-253B-4E7B-BA9D-9590AA71211F.jpeg

Sort: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할께요 ㅎ

우와 3주만의 포스팅인데 엄청난 보팅을 받으셨네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Travelkorea가 후원합니다.

우와 보팅이 먼지도 배워가는중입니다
꼬꼬마에게 큰힘이 되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자주뵐께요~^^

방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들어오신분이 정말많습니다.
어렵게 왔으니 재밌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기초 스티밋 단어

  • 보팅: SNS의 좋아요
  • 명성도: 아이디 옆의 숫자로, 보팅을 많이 받으면 올라감
  • 페이아웃: 작성후 7일이 지난상태
  • 스팀파워: 보팅의 금액을 결정함 (현질가능)
  • 뉴비: 명성도 55이하의 스티미언
  • 고래: 명성도 60이상의 스티미언

신규가입자(뉴비)에게 알려드리는 팁

  • 프로필사진과 한줄소개를 잘 쓰세요. (자신을 알리는 방법)
  • 많은글을 읽고, 소통(댓글)을 많이 하세요. (방문자 증가기술)
  • 컨텐츠가 있는 정성스러운 글을 꾸준히 포스팅 하세요.
  • 컨텐츠에 사진은 꼭 한장씩 넣으세요. (눈에 띄는 포스팅)
  • 태그를 적절하게 잘 사용하세요.
  • 글의 보상금은 페이아웃되면 지급됩니다.
  • 페이아웃된 글은 지울 수 없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건 검색 하시거나, kr-qna태그를 달고 질문하시면 qna 서포터즈가 친절하게 설명해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ㅋ

Good~~~ thans~

반갑습니다 ㅎㅎ 가입인사는 kr-join 태그를 추가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easysteemit 계정을 참고하시면 앞으로의 스팀잇 활동에 도움이 될겁니다!

너무감사해요~ 많은 도움이 되네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아 네 ~^^ 너무 감사해요 도움 감사합니다 ㅎㅎ

응원합니다. 그리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주 오겠습니다. ㅎㅎ

응원 힘이나네요~ 자라나는 새싹이에요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반가워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출발에 도움 되시기 바래요. 환영합니다!!

방갑습니다 ㅎㅎ
도움이 마니될것같네요~^^ 자주 뵐께요

환영합니다! 저도 가입한지 이제 열흘 남짓 되었지만, 가입 신청해놓고 슬슬 까먹을
때쯤 메일이 오더군요 ㅎㅎ 앞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리면서 보팅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어리버리한 꼬꼬마입니다
소통하며 같이 스팀잇 바다에서 즐겁게 조우하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