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음식여행 | 우유와 생크림, 휘핑크림은 뭐가 다를까? | 진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는 이런 것?

in #springfield7 years ago

비록 페이아웃이 끝난지 24일이나 지났지만..
이렇게나 상세한 포스팅에 보팅없음이 아쉬움에 tip! 0.4 를 불러봅니다 ㅎㅎ

전에 요리에 취미 1도 없던 사람으로 수플레를 너무나 맛있게 먹었기에 도전을 해봤더랬죠.
결론은 전동 쉐킷쉐킷 없이 손으로 머랭을 치다가는 팔이 빠질 수 있다는 사실 하나와 정말 빨리빨리 해야만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이러한 연유가 스필님 포스팅에 고스란히 나와있네요..

그래서 나의 수플레가 그모냥이었는지 ㅠㅠ

여튼.. 이탈리아 전통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어지는지 정말 몰랐네요.
이건 그래도 쉬워보이니 함 시도해볼까 싶은 생각이 ㅎㅎ

그나저나.. 사진에 계란 노른자가 너무 예뻐보인다는
저만 그런가요? ㅎㅎ

Sort:  

소철님! 정말로 찾아와 주셨군요 :-) 잊혀진 포스팅에 이리 숨결을 불어 넣어주시니 감사합니다. 머랭을 손으로 직접 치시다니 소철님이 드셨던 수플레가 정말 맛있었나봅니다! 그런데 도대체 직접 만드신 수플레가 어떤 모냥이 되었길래 눈물을 흘리시나요 ㅠㅠ

전통(!)까르보나라는 정말 만들기가 간단해서 요리하기 귀찮을때 종종 해먹는답니다. 그런데 자칫 노른자가 익거나 비릴 수도 있으니 쬐끔 주의가 필요합니다 :-) 우리입맛엔 좀 느끼할 수도 있으니 마늘 몇톨 빻아서 뙇! 넣어주셔도 좋겠네요. 지금보니 사진의 노른자가 정말 실하군요!! 마치 황도같습니다 ㅎㅎㅎ

한국은 늦은 시간인데 소철님께서 제 지난 글에까지 요로코롬 방문에 댓글까지 달아주시니 저는 기분이 업!업! 되어 하루를 잘 보내겠습니다! >ㅁ<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