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음식여행 | 우유와 생크림, 휘핑크림은 뭐가 다를까? | 진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는 이런 것?

in #springfield7 years ago

다같이 요리하는 모습이 굉장히 즐거워보입니다 ㅎㅎㅎㅎ
저도 원래의(?) 까르보나라를 먹어본적이 있는데 그것 또한 전 맛있더라구요~
알려진 비쥬얼과는 다르지만요!!

Sort:  

@heejae 님 안녕하세요 :D 함께 걷고 먹고 마시며 정말 가족처럼 지낸 친구들이라 아직도 저 때가 종종 그립답니다. 근데 비주얼이 안습이죠? ㅎㅎㅎ 요리사들도 아닌데 자기 나라 음식 먹여주겠다고 싼값에 속성으로 해주다보니 ㅎㅎ 그런데 생긴거랑 다르게 맛있어서 놀랐어요!

왜요~~~~~~~ 안습정도는 아닌데요 뭘요~ㅎㅎㅎ
일반 가정의 요리같아요!!ㅎㅎㅎ 맛있어다니 더욱 훌륭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984.04
ETH 2551.6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