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미여행을 가고 싶은 분들께 | Tip 및 주의사항

in #springfield6 years ago

#1. 봄밭님 믿고 감미돠...! 좋은 내용이라 리스팀할게요 (:
#2. 밤의 호수/바다 도시 사진은 어디예요? 시장에서 쥐(?) 파는 사진 좋네요. 할무니 표정이 인자함 ㅎㅎ
#3. 여행하고 싶은 곳이 세 군데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이스터 섬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빈둥대기거든요... 혹시 이스터섬 여행기도 쓰실 계획이 있나요?

Sort:  

@bleury 님 ㅎㅎㅎ 우왕 글 읽고 질문까지 달아주시니 너무 뿌듯하고 좋은걸요? :D 2번 아마 마지막에서 두번째 말씀하시는 거 같은데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 (Rio de Janeiro)의 빵산에 케이블카타고 올라가서 찍은 거예요. 사진 자세히 보시면 건너편 산 봉우리 위에 반짝이는 예수상(오늘 썸네일)이 보여요. 그리고 저 쥐는!! 식용 기니피그랍니다 +_+ 할머니가 저 인자한 눈으로 식용기니피그를 사러 오셨어요 ㅜㅜ 마지막으로 @bleury 님 제가 칠레는 아직 ㅎㅎㅎ 이스터섬 진짜 가고싶은데 물가가 비싸다고 해 나중에 칠레 여행할 때 가자고 미뤘네요. 그런데 아무것도 안하고 빈둥대면 돈은 안들겠어요 ㅎㅎㅎ @bleury 님 여행하고 싶은 나머지 두군데는 어디인가요? 궁금궁금. 아 리스팀 정말 감사해요!!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어요! :-)

빵산!?!?? 빵이 나나요 !?!???? 오호 꼭 밤에 가서 봐야겠네요 취향저격뷰예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인자하게 사랑스러운 기니피그를 맛있겠다고 ...
아 마자요 이스터섬 비싸다고 들엇어요 ㅠㅠ 섬이 그렇져 머 ㅠㅠ 회사 안관두는 이상 비행기삯에 이것저것하면 저도 끄응...
한군데는 요르단 페트라였어요! 다녀왔지요 >.< 나머지 한군데는 비밀입니다앙~ 신비컨셉으로 가겠습니닼ㅋ

악 요르단 페트라!!!! 거길 다녀오셨다고요? 이유님도 홍길동이시군요 ㅎㅎㅎ아니 근데 나머지 한 군데는 왜 비밀로 하시는 거예요 ㅋㅋㅋㅋ 궁금해서 신경쓰이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900.39
ETH 3114.95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