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훈 금메달!! + 오랜만에 바빴네요~~

in #spo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ongsung 입니다. ^^

오늘은 어머니 친구의 결혼식이 있어서 일찍 준비 하고 점심시간에 가시려고 잠이 덜깬 몸을 이끌고 일찍 나왔습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예약 으로 결국 가지 못하였고 그 뒤 반짝 바빳고 쉬다가 저녁에 외숙모 생신을 가게에서 하셔서 그 뒤 부터는 또 반짝 바빠서 준결승 도 못보고 모든일을 다 끝내고 나오니 여자 매스스타트 결승 부터 보게 되었습니다.

논란이 많았던 김보름 선수가 은메달을 땃는데 별로 좋은 평가를 받지는 못하고 있는게 한편으로 안타깝지만 잘못된 선택이 이런 결과를 이끈게.. 아쉽네요..

한순간의 선택이 이런 결과를 만들다니..

그나저나 남자 매스스타트 이승훈 선수가 금메달을 따면서 기분 좋게 마무리 해서 기쁘네요..
사실 크라머 선수가 속도를 올릴때 이대로 우승 하겠다 싶었는데 이승훈 선수의 막판 스퍼트가 진짜 닭살을 돋게 만들었습니다. ^^

아쉽게도 정재원 선수도 순위권 안에 들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직 나이가 어리니 이승훈 선수에게 잘 배워서 4년뒤에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앗 금메달을 땄나요?! 글쓴다고 못봤네 ㅠㅠㅠㅠ아쉽.....
좋은 정보 감사해여 ㅋㅋㅋㅋ

네. ^^
매스스타트 금메달 땄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2.99
ETH 2567.1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