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음식 쏨땀타이..

in #sonamoo7 years ago

요즘은 체인점이 많아 어디를 가더라도
접하고 싶은 음식들은 접하고 살아가는 듯 하다
특히 향신료들이 많이 들어간
태국 베트남 중국 등은 입맛 선호도에따라
시켜야 할 듯하다
오늘은 점심에 태국음식점을 갔다
아무래도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는
팟타이가 비교적
무난한듯 싶어 추천하고싶다
image
그밖에 하나를 더 추천하라면 소고기쌀국수...
이건 메뉴판으로.. image

Sort:  

Thai food is very tasty. I often stop by Thai restaurants in Malaysia. Thank you very much for sharing @sonamoo.

Your post is so good and standard. I am just upvote your post plz upvote my poste @hrishikesh

태국음식은 먹어본적이 없어요. 팟타이가 괜찮을거라 하니 나중에 지인과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궁금하네요^^

so delicious

역시 태국 음식은 무엇을 먹어도 맛있는 듯해요 ㅎㅎㅎ 여기 폴란드에도 아쉽게 태국 음식점이 없을 것 같지만, 대형마트에 들어와 있어서 가끔 팟타이를 먹는답니다! 양도 많이 줘서 좋아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sonamoo 님, 필리핀에서는 태국음식점을 찾아보기가 힘드네요.. 그래서인지 늘 베트남 쌀국수집을 찾게 됩니다 ㅎㅎ 언젠가 한번 꼭 맛보고 싶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sonamoo님 즐거운주말밤 보내시고계신가요~ 오늘은 늦은밤 댓글남기네요~ 태국음식은 쉽게 손이 안가던데 팟타이는 궁금하긴합니다 ㅎㅎ
저는 오늘 구세군을 돕기위한 길거리 버스킹을 했답니다. 처음으로 영상도 올려놨으니 심심하실때 한번 보고가세요~
즐거운밤 되시고 연휴 잘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8.93
ETH 276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