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n #son5 years ago (edited)

우리 아들이 게임을 좋아하는데 컴퓨터가 좋지 않아서...
거의 사용을 못하고 있었지요..
이번에 장학금도 받고 해서 사주기로 결정했는데..
컴퓨터가 백오십만원이나 들어서 조립을 했습니다.
물론 윈도우도 정품으로 까는 조건으로 말이죠..
그게 오늘 도착했네요..
20190313_205440_HDR.jpg
오늘 컴퓨터가 도착하자 마자 게임을 시작해버리네요..
벌써 깔아서 말이죠..
모니터를 좋은걸 안사서 그런지?
화질이 좀 않좋네요..
이건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하지만, 컴 속도가 역시 빠르네요..
확실히 좋긴 하네요..
이거 제 컴하고 차이가 나는데요.. ㅎㅎㅎ
편안한 밤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문림 II

좋은 키보드 찾다 찾다 직접 만든 키보드

Sort:  

best-live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est-live님의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보팅을 다시 시작합니다.

...성화를 위해 아낌없이 보팅해드립니다~!
현재 신청자 목록
mistytruth 님, eokkae 님, peterpa 님, socialview님, realteck님, ldsklee님, sesil 님 들께 총 9회 보팅하였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 게임도 너무 말리면 좀 그렇습니다. 물론 뭐 너무 많이는 안 하도록 조절해야겠지만요. ㅎㅎㅎㅎ

네 이제 말도 잘듣겠죠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현재가 150정도로 사주신거면.....날라다니겠네요 ㄷㄷ 30만원정도로맞추어도 왠만한 게임은 다돌아가는데 ^

best-live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est-live님의 아낌없이 주는 나무 최신 현황입니다.

...록
mistytruth 님, eokkae 님, peterpa 님, socialview님, realteck님, ldsklee님, sesil 님, tinker-bell 님, culam92 님, i2015park 님, honeybrea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 게임 할려면 속도가 생명이죠^^;

맞는말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01.30
ETH 2583.4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