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경기 재미있습니다.!! + 잠시후면 설날입니다!!

in #socce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ongsung 입니다. ^^

리버풀 포르투 경기는 리버풀 공격이 폭발 하면서 5:0이라는 스코어를 만들었네요..

포르투가 바르셀로나 VS PSG 명경기 처럼 대역전극을 만들기가 쉽지는 않기 때문에 리버풀은 2차전에 욕심 보다는 경기력 관리 측면에서 경기를 임할거 같고 솔직히 8강 진출이 거의 확정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파리 VS 레알 경기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저는 사실 파리가 이길줄 알았는데 레알이 챔스에서 만큼은 강팀의 면모를 파리에게 보여줬네요..

아쉬운 장면은 오심이(핸드볼 , 옐로우카드)나온게 조금 아쉽네요..

확실히 이번 시즌 호날두는 이빨빠진 맹수 라고 놀려도 맹수는 맹수 인가 봅니다. ^_^
2골을 넣으면서 챔스 사나이 라는 것을 증명했네요..

교체로 들어온 아센시오 2개의 어시스트를 기록 하면서 감독의 용병술 대 성공을 했습니다.

내일 새벽에도 경기가 있으니 깰수 있다면 한 경기는 볼수 있을거 같습니다.

스팀잇 여러분들!!!

새해에는 福 많이 받으시고 로또 당첨 되시고 ㅋㅋ
각자 투자하신 암호화폐 투자가 잘 되기를 바랍니다

대박 으로 가즈아~~~
"존버는 승리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