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티-포스팅 챌린지(KR) #antipost challenge

in #sndbox6 years ago

음 사전으로 찾은 한글들은 대부분 놓고 끼워 맞춰봤어요.. 근데 제이미님 입장에서 맞추기 쉽게 직역을 하셨다고는 하지만.. 제가 영어를 잘 못해놔서 ㅋㅋ 어떻게 해석하셨을까 어떤 말을 하고 싶으셨을까를 유추하면서 풀고있습니다. ^^ 제가 어떻게 답을 찾아가는 지를 혹시나 아시면.... 답답해서 환장하실수도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한글자도 안빼고 다 넣어서 두 문장을 만들었다는 거에 환희를 느끼고 나에게 상을 주고자 피자를 묵고있습니다. 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분들의 답글을 다 보시면 가장 가까운 답변을 알 수 있는데 그건 당연히 보셨을 테고...스스로 상을 주실만합니다. ㅎㅎㅎ

다 먹었으니 스을 다시 시작해 바야죠 .. ㅋㅋㅋ 가장 답에 가까운 댓글 지금 봤어요... 거기서 부터 다시 해봐야겠네요.. ^^

아니 그걸 안 하고 그냥 파고들으셨다니...

아뇨 사람들이 쓰는 답안지는 보면서 했어요... 다만 가장 답에 가깝다는 그. 것. 만. 못 본 거죠.. 다 제가 박복해서 ㅋㅋㅋ

ㅋㅋㅋ세상에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41.39
ETH 2413.6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