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고 싶은 말을 직접 하기 #kr-hello challenge

in #sndbox6 years ago (edited)

ㅋㅋㅋ
p.s 보고 떠오르는 분이 있었는데 이미 와 계시네요.
의미도 좋고, 태그 좋아요. hello ^^

Sort:  

언급하신 그.분. 때문에 계속 좋게 남을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ㅋㅋㅋㅋ 안그래도 그 분의 kr-‘hell’o 글 보고 넘어왔습니다

ㅋㅋㅋ간헐적 도배를 시작하신 듯한 그 분.

ㅎㅎ 먼저 와 계신 m그 분과 서로 저격 안부 물으시나요?ㅎㅎ

그러면...제이미님이 우려하던 hell 글이 될 거 같아 제가 참으려구요^^

전 안참을건데요 ㅎㅎ?
님은 제 주적중 한명입니다.ㅎㅎ

택배 보내줘서 한번 참는거야ㅋㅎㅎ

보내는척만 했다고 합니다 ㅎㅎㅎ

어쩐지ㅋㅋㅋㅋ 그러고도 남지요.

ㅎㅎ조만간 2번째글 쓰겠습니다.

kr-hell흥해라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69.85
ETH 2584.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