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씨~(Korean Classical Clothing)

in #sndbox6 years ago (edited)

17.jpg

어제 선만 그리고 땡땡이 친 숙제 마감합니다!!!!

7.jpg

아름다운 애기씨~

15.jpg

어장 관리 하실 능력 인정합니다!!!!

16.jpg

이왕 나선김에 요즘 가장 잘 나가는 남성 트리오죠~

김희성.구동매. 유진 초이!!!

오늘 부로 제가 다 ~~보내 뿔고 ~~!!!

17.jpg

"큼!!!"

나름 잘 어울리지 않습니까~^^

청평에서.....yull

.

Footer_cheongpyeongyull.png

Sort:  

쩌..쩐다응...

ㅋㅋ
감사해요^^

애기씨가 넘 고와요!!
며칠만 기다리면 볼 수 있다니~~ㅎㅎ

ㅎㅎ
다들 우리집두 마눌님 무쟈게 기둘리던데요^^

색감이 쥑여줍니다.
나만 바라보는 정면샷도 부탁드립니다... ^^;;

그래봐야 가두리 안에 갖힌 한 마리 외로운~
이리됩니다~ㅋㅋㅋ

헐..
한복자락 휘날리며...
잘 어울립니다 ㅎㅎㅎㅎㅎ

와!!우 !! 원더풀!@!

넵!!
한 복선은 멋들어지긴하죠^^

틀리셨습니다 !!

아직 아씨께서 !! 스팀잇을 하지 않으십니다 !!
어찌 아씨께서는 스팀잇을 키고 있지 않으신겝니까 !!

그러게요!!!
조 언냐 오면 스팀이 좀 활기를 찾을라나~^^

심술궂은 사또 같이 보이는데
어떡하죠~^^

그래두 사또라면 혹 수청두 가능~
그럼 심술 궂은 사또 갑니다~ㅋㅋㅋㅋㅋ

아름다운 애기씨 꼭 만나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넵~
가두리 양식장안에 일인 추가요~ㅋㅋㅋㅋ

잘 어울리십니다.애기씨께 스팀잇에 가입하시라고 전해주십시요~^^

넵~!!!!!
정말 온다면~
와~우~

정말 잘 어울립니다.

나이묵어서 주책이죠~ㅋㅋㅋ
그저 멋진 모습 보는 것 만으로~
하고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