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미디어 토큰(SMT)를 소개합니다.

in #smt7 years ago

안녕하세요 ludorum 입니다.
아래의 글은 @ned 가 발표한 #SMT 에 대한 내용을 간략하게 옮겨보았습니다.

원문: https://steemit.com/steem/@ned/announcing-smart-media-tokens-smts


친애하는 스티미안들께,

20개월이 넘는 기간동안 개발되었으며, 35만명이 넘는 유저가 스팀에 있습니다.
저는 Steem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프로토콜에 대한 중요한 메시지를 전합니다.
이것은 스마트 미디어 토큰이라고 부르며, 어떠한 응용 프로그램이든지 STEEM과 같은 토큰을 가질 수 있도록합니다.

스마트 미디어 토큰의 백서를 읽고 주변에 알리세요!

Steemit의 CEO Ned Scott 으로부터.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유용한 동영상이있는 우수한 게시물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Helpful video

그 날이 왔습니다! ㅎㅎㅎ

두근두근두근두근 합니다!!!

으악~!

발빠른 정보원 !! @ludorum님 감사합니다 !!

시장 가격도 발빠르게 동작하네요 ㅎㅎ

굳~!! 입니다~!!

올레~ 스팀 새로운 시즌의 시작인가요? ㅎㅎ

그럴 것으로 보입니다 :D

서드파티에서 발전시키라고 던져놓았나 싶었더니, 다 준비하던게 있었네요.

Very good.
I like your vidio

오늘따라 네드가 더 잘생겨보이네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84.72
ETH 2650.82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