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steem Contest] ㅂㅅㅇ

in #singsteem6 years ago (edited)

wanted.gif

ㅂㅅㅇ

다운로드 (28).jpeg

이런 사람은 아니지만...

이 동영상은 6일뒤에 삭제됩니다.

한곡인데 중간에 끊겨가지구 ㅠ

악플 무서워요

image (1).png

이런 느낌이라면 조용히 뒤로가기버튼 부탁드릴게요.

137458912615913211723_Hentaikamen-1.jpg
하하하하! 나는 안부끄럽다! 하하하하!
pikicast-111406302.gif

DQmU9LTjZR9SsxUH22CzHL4WFgaLibVbKd4Dchfq2QgpG5d.jpe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두 번째 만남.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누누의 감기를 옮아서 감기가 제대로 걸렸네요. 슬슬 몸살기운이 돌...

Sort:  

안녕하세요. @maikuraki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봉숙이 좀 잡아본 솜씨네요. 잘 하다가 왜 중간에 본인을 놓으셨어요.
으흐흐 흐흐 흐흐~~~ 부분은 귀신의 집 브금으로 사용가능 하겠네요. 상업성 인정하여 점수 좀 후하게 주겠습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90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8 이(가) 나왔습니다.

DQmd47pSSsNvGhTfuvRgn8Fj1CFntjZzsajwwLmuifdKQwH.gif
너무챙피해서나도모르게그만 ㅠㅠ 될대로되라이러면서 ㅠ 주머니에오백원밖에없어서 ㅠ 다시하지두못하구ㅠ원래윤하노래하려구햇는데 ㅠ 이게무슨소린지 ㅠ윤하노래로 재도전 ㅠ

안녕하세요. @maikuraki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혹시 옛사랑분의 성함이...?라고 착각을 불러일으킨 정도로 애절한 노래 잘 들었습니다. 서울사람이 사투리를 흉내내고자 하는 어색함이 살짝 있었지만 낮은 톤으로 허밍하는 “으으음음음~~”이 마음을 울릴정도로 절절하여 전체 분위기를 카바쳤습니다.

제 점수는요?????! 91.19점 드리겠습니다.
사랑은 다른사랑으로 잊혀지니 힘내세요 ;ㅁ;)/
제 주사위 점수는요????#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4 이(가) 나왔습니다.
[나눔] 바느질 구분선 받아가세요:) from @imrahelk

오빠술다깨믄집에다태아즈께~

안녕하세요 마이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봉숙이 처음에는 잘 부르셨는데~ 바이브레이션 떨림도 너무 좋구요
왜 나중에 뒤집어 지셨어요
뜨거우셨어요 마이크???
ㅋㅋㅋㅋㅋㅋ
쬐금 아쉽네요 !!

제점수는요 75점

주사위는요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 이(가) 나왔습니다.
운동과선물기록 10월 29 2018 from @bbooaae

장시간근무의피로와추위를극복하고자퇴근길에틀었던히터가나의목을괴롭혔고차에서내린뒤코인노래방으로가는길의긴장감과중고딩들이뒤에어왔다갔다하면서아재의슬픈노래들듣는게부끄러워음악에심취하지못해음이탈을방지하고자살짝떨고있었다가1회의음이탈이후될대로되라며자신을포기하고떠나는봉숙이의뒷모습을상상하며슬픈후렴구를마무리했기때문입니다주사위2는충격적이네요

제가그런게 아닙니다.ㅠㅠ 운사마님한테 말씀해보세요 ㅋㅋㅋㅋ

다운로드 (29).jpeg
나에게2를주다니!

^^ 보클로 1등 기원합니다~

이게 막상하려니까너무떨리네요 ㅠ 감사합니다 흑흑

비읍시옷이응이 뭘까 했는데...흐흐흐흐흐흐흐;;
질펀한 노래 잘 들었습니다!!

봉숙이를어떠케요로케저러케해보고싶은 남자의 순수한마음을담은 분위기있는 락발라드알엔비그룹사운드밴드송입니다ㅠㅠ 저는이런사람아닙니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는 잘하는데 짤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wnload_1501570055824.gif
챙피해 흑흑

ㅋㅋㅋㅋㅋ 마이형 얼굴에 매칭시키면서 들었습니다ㅋㅋㅋ
근데 은근히 노래랑 목소리랑 형 얼굴이 잘 어울리는데요?? ㅋㅋㅋ
마이형 목소리 오랜만에 들어서 반가웠어요!! ㅋㅋㅋㅋ

DQmas9yennBFDjRxsr33SLq4qHVKv85HuxwNKUMiFbB4eE9.png
보고싶다뉴위즈!

나의 이런 얼굴과 매칭했지?
1540815815016.png
하하하 핳핳핳

안녕하세요 야매 심사위원 팥쥐암호입니다
봉숙이의 노래포인트인 느끼함이 너무 빠져 담백한 느낌이네요 감점 요인입니다.
하지만 말이고~!!에서 쓰리Go룰 외칠때의 박력이 느껴져서 가산 요인이 있네요.
으흐흐으흐흐흐에서도 약간 아쉬웠습니다만 크림치즈스파게티와 올리오파스타를 꾸준히 복용하신다면 충분히 봉숙이와 술만 깨고 가실수 있는 상황이 연출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절대 술만 깨면 안되요.
제 점수는요
#wdice

@epitt925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7 이(가) 나왔습니다.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29 2018 from @epitt925

소주를 석잔쯤 묵고 봉숙이옆에서 불렀어야되는데 봉숙이랑 헤어진지 오래되가지구 감정이 사라졌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헤어진지 오래라니ㅠㅠ
조만간 새로운 봉숙이가 올거에요
열심히 연습하세요

오랜만에 듣네요
해당 곡
그동안 이런저런 일에 치여산다든지
들이닥쳐지는 정보들의 홍수에 잊고 있었는데
다시금 듣게 되니 반가움이 절로 샘솟는 노래입니다.
덕분에 잘 듣고 가요

많이 유행하는노래는 아니죠? 저도 잘부르는노래는아니였는데 왜 이걸선곡했을까요 ㅠ
들어주시고 좋은평남겨주셔서감사합니다!

This is bold work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02
ETH 2483.8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