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steem Contest] 나는 윤덕이다.. 윤하님의 소나기

in #singsteem6 years ago (edited)

wanted.gif

이 동영상은 6일뒤에 삭제됩니다.

윤하님의 소나기입니다.

윤하팬들에게 죄송합니다..

@mimistar 님이 들어주신데서요 ㅠ
DQmU9LTjZR9SsxUH22CzHL4WFgaLibVbKd4Dchfq2QgpG5d.jpeg

Sort:  

안녕하세요. @maikuraki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아마 이 노래는 심사에 안 들어갈 것 같지만 어쨌든 심사합니다. 이번 노래에서 마이님의 진가를 발휘하셨군요. 아아~~~~~~~~ 돌아갈~~래~ 이불 속으로 돌아가셔서 이불 100번만 차고 오세요. 농담입니다. 여자 노랜데도 불구하고 잘 부르셨네요.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91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이님

심사위원직을 내려놓은 뽀돌입니다

언제 노래를 또 부르셨나요
점수가 반영될진 모르겠네요
봉숙이 보다 이노래를 먼저 부르시지
아쉽습니다.
제점수는 76점입니다.

주사위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3 이(가) 나왔습니다.
운동기록: 11월 1 2018 from @bbooaae

안녕하세요. @maikuraki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뭐죠?? 술깨면 집으로 태와준다던 봉숙이는 페이크 였나여?? 퍽팔하는 가창력을 숨기시다가 마지막에 뽐내시다닛!! 마이님을 폭팔하는 윤하 로 인정드리는 바입니다.

제 점수는요?? 95점 드리겠습니다.
가랏!! 주사위!!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2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체력관리를 다짐하여 많이 걸은 이야기 from @imrahelk

나도 윤덕이야 윤하 이뽕

그러시다면 이노래가얼마나엉망인지아시겠군요 ㅠㅠ
DQmU9LTjZR9SsxUH22CzHL4WFgaLibVbKd4Dchfq2QgpG5d.jpeg

곰돌이가 @sweetpap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20번 $17.505을 보팅해서 $15.24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형!!! 잘하는데?!!! 왜 이제야 했어!!! 마눌님 피해서 하느라 고생했어 ㅠㅠㅠㅠㅠㅠ

소나기네요. 명곡.
이만하면 훌륭하네요. 윤하 노래가 어렵잖아요. 잘 들었어요. 삭제는 안 했음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소나기가 좋니 처럼 차트역주행하자는 의미로 불러보았습니다! !

저 기억하실까요? 예전에 댓글에서 동료가 되어줄래?ㅎㅎ
노래는 1:45에서 눙물이 앞을...ㅠㅠ 너무 잘 들었습니다.
혹시 윤덕이시면 strawberry days도 알고 계신가요?

좋아하는노래죠
가사가 예술입니다!
자주놀러오세요 ㅠ

유일하게 반복재생하고 있는 영상이 되었네요.ㅎㅎ
곡이나 키를 떠나서 마이님 목소리톤이 매력적이에요.
다음에 중음역대 위주의 선곡으로 한번 불러주세용! 분명 좋을겁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 갈게요.^^

에이 형 삭제하지마~~~

삭제해야되ㅠ응원해쥬서고마웡
05.gif

오 마이형 기본기가 잘되어있는데요? 진짜 초큼만 연습하면 아주 잘하실듯...... 레알임.... ㅇ.ㅇ a

캣형 너무오랫만이여요!
작업하시느냐바쁘샷냐바요?
기본기가잘되어있나요? ㅋㅋ 어느부분이기본기죠ㅠ

오예 삭제 되기 전에 봤다 ㅋㅋ 저장안되나요 ㅋㅋㅋ 윤하 노래를 선택하시다니 뭘 좀 아는 분이시네요 ㅋㅋㅋ

윤하홀릭스 입니다. 회원카드도있다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043.66
ETH 3593.2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