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코노가 콘테스트> 내 맘속의 1위 발표

in #singsteem6 years ago (edited)

얼마 전에 완료된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함께 듣기 입니다.
내 맘 속의 1위를 발표합니다.
보팅수익(저자수익)은 영상 속 목소리 출연자들과 1/N 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정산을 깜빡했어요. 죄송 ㅎㅎ
저자수익 3.52에, 7명해서 인당 0.503 스달 송부합니다.

@newiz
@room9
@ukk
@centering
@ioioioioi
@jisoooh0202
@epitt925

오오! 감사!

들어본 곡

  1. 2:18 뉴위즈님 - 좐박의 빗속에숴
  2. 5:40 룸구님 - 그대 내맘에 들어오면은
  3. 8:30 지젤님 - 응급실
  4. 10:33 센터링님 - 태양을 피하는 방법
  5. 13:04 오이님 - 삭제 (2등 언급)
  6. 16:32 찌찌님 - 서시
  7. 20:04 파치아모님 - you (1등)

정리해보았습니닼ㅋㅋㅋㅋ

레챨 짱이다! 👍🏼
그럼 난 멘션한 분들 테그해야지! 😝
@newiz @room9 @ukk @centering @ioioioioi @jisoooh0202 @epitt925

와ㅡ 에일리 짱이야!! ㅋㅋ

우와 레이첼 고마워 ㅎㅎㅎㅎ👍👍👍

원본이랑 다른가?~3분을 잘라낸거야?ㅋ

원본 본 사람이네 ㅋㅋㅋ 쉿~~

임라헐크...
당신의 섬세함은... 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루하지 않아 끝까지 잘 봤어요~ 난닝구가 잘 어울리시네요 👍🏼👍🏼👍🏼

난닝구래 ㅋㅋ

형!! 나한테 댓글을 달아야지!! ㅋㅋㅋ

긴 영상 끝까지 봐줘서 고마워요 ^^
패션아닌 패션에 칭찬까지. ㅎ

유니클로 에어리즘 아닌가

아 듣고싶다 듣고싶어 ㅋㅋㅋㅋㅋ

ㅎㅎㅎ 재미나게 들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오예 2등!!
보고싶었어 형!

홀뎀은 1등 하셨네요ㅋㅋ

홀덤 1등 부럽 ㅋㅋㅋ
야오이 은근히 당첨 잘된다. ㅋㅋ

자주자주 봐용

아..이어폰이 없는게 아쉽넼ㅋㅋㅋㅋ
다시 들으러 오겠습니다.

감사 ^^ 심사하느라 수고하셨어요.

Hi @cowboybeb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501 which ranks you at #1620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618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영상송 목소리 출연자라...
내 노래는 안들었...

아, 그래서 안들은건 아니야 ㅋㅋㅋㅋ
오해없도록. ㅎ

그럼 나도 스달 줘요~^-^

음...
사실 그래서 안들은거 맞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3분 30초까지 듣고 댓글부터 씁니다.ㅋㅋㅋㅋㅋ
다 보고 댓글 업뎃 합니다. ㅋㅋㅋㅋ

제 소개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제 맘속의 1위와 같네요 ㅎㅎㅎㅎㅎ
저자수익을 목소리 출연자들과 1/n 하신다고 하셨는데 저의 몫은 파치님께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방송 자주 해주세요 카비형!!! :)

ㅎㅎ 재밌게 봐줘서 고마워요. 자주자주 보자구 ^^

보팅과 팔로우하고갑니다.. ^^

아 전 원래 팔로우 중이었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26
ETH 2583.7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