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른세번째 SI신규작가 대상자는 @rosaria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꺄~~~~~~~~~~~~~~~~~~~~~~~~~~~~~ 악~~~~~~~~~~~~~
제가 그 유명한 소철님의 신규작가 로 선정이 되다니요~~~
세상에....
제가 사실 스팀잇 처음 시작하고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할때
소철님께서 매일 올려주시는 글들을 보고 용기를 얻고
또 이웃님들께서 매번 마음 따뜻한 댓글로 용기 주셔서
저 또한 용기 내서 계속 포스팅을 할수 있었는데~~ 흐흑...
정말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아... 누가 보면 저 미스코리아라도 된줄 알겠어요~~

아무튼 이 한몸 스팀잇의 평화를 위해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철님!!~~~ ^^

꺄~~~~~~~~~~~~~~~~~~~~~~~~~~~~~~~~~~악~~~~~~~~~~~~~~

Sort:  

까마귀가 온 줄 알았습니다.
까악까악해서 ^^
전에부터 로사리아 자매님은 선정을 하고 싶었는데요. 이제서야 하게되어 오히려 제가 죄송하지요 ^^

가장 열심히 스팀온 하시는 분들께 비록 혼자 만든 Si awads를 드리고있지만
시간이 지나 100분 이상이 될 때 즈음엔 노벨문학이나 평화상을 넘보고 있습니다. ㅋㅋ

그때가 되면 상장이랑 상패도 만들어서 1회차부터 소급해서 드려야겠어요 ^^

다시 한번 댓글에 답글로 축하드립니다~ ^^

시끄러우셨지요!!~~ ㅎㅎㅎ 너무 좋아서 그만~~~ 자꾸 까악 까악 거리게 되네요~~ ^^ 다시 한번 너무 감사드립니다!!!~ ^^

흐메,, 저, 왜 이글 지금 본거죠...? 와우.~!!
축하드려요~!! 역시 @sochul 님의 눈썰미는 정말 한번도 틀리지 않습니다.

까마귀 한마리 추가 입니다~
꺄~~~~~~~~~~~~~~~~~~~~~~~~~~~~~~~~~~악~~~~~~~~~~~~~~👍👍👍👍

로사님 완전완전 축하해요!!!
그러니 계속해서 저에게 레시피전수를좀 굽신굽신 :)

기린님~~~ 감사합니다~~ ^^ 자격이 되는지 모르겠지만 소철님 후회 하시지 않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로사리아님 축하합니다!!

@yoon님 감사합니다~~ ^^

완전 축하드립니다 ^^ 좋은 글들이 리스팀되어 빠짐없이 챙겨볼수 있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forhappywomen님~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 주시니 힘이 납니다~ ^^

로자리아님 진심 축하드려요 ^^ 맨날 저를 배고프게 만들어서 힘들게 하시는 분이시만 ㅋㅋㅋ 음식하면서 사진찍고 나중에 글 정리하는거 보통 힘든일이 아니실텐데 늘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D

쏠님~~ 감사합니다~~ ^^ 그래도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 주셔서 힘든줄 모르고 하고 있답니다~~ ^^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로사리아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롯데 +리아같은 합성어라고 생각하신 소철님의 이야기에 너무 재밌게 웃고 가네요~~
앞으로도 맛있는 음식포스팅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ㅎ 기린아님~~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꺄~~~~~~~~~~~~~~~~~~~~~~악!~~~~~~~~~~~~~~~~
까마귀 울부짖는 소리가 들려 허겁지겁 달려와보니 우리 벗님 상천사 로사리아님이 장원급제 하셨다는 소식!!! 어화 조타 지화자~!!!^^ 축하의 맘으로 댓글에 보팅 쏩니다!

꺄~~~~~~~~~ 악~~~~~~~~~~~~~~~~~~~~~~~~~~~~~
타타님~~ 어제부터 이 까마귀 울부짖음이 그치질 않네요~~~ ^^
얼씨구나 지화자 좋다!!~~ 히힛~~ 타타님~~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쵸!^^

헐!!! 역시 소철님의 안목은 여전히 탁월하시네요^^
맛난 요리 뿐만 아니라 항상 밝고 따뜻한 코멘트가 일품인 로사리아님은 자격이 있으시지요.

너무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쭈욱 함께해요^^

From @samuraiz, Every post submitted to STEEM is voted upon by users. These votes help other users identify content that is worth their limited attention and bring significant value to the platform. Steem recognizes that sifting through the abundance of new submissions is work that deserves to be rewarded.

And the importance of this post I contribute with my humble effort and up vote, please follow me and up vote for my posts, I will follow every person making up vote for my post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157.45
ETH 2345.9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