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블 로고 공모전] 그림그리는 사람이 아니어서, 허접한 실력으로 응모해봅니다!

in #sible-logo7 years ago (edited)

banner-sb.jpg
안녕하세요 ludorum입니다.

새벽에 잠깐 깼는데, @morning 님의 로고 공모전 게시글을 보고 열심히 만들어봤습니다.

  • 쇠사슬과 연필 혹은 볼펜
  • 글씨가 없어야 함

와.. 생각보다 어려운 조건인 것 같습니다.

저는 그림을 그리는 사람은 아니기에,
다양한 툴들을 이용해서 만들어봤습니다.
중간중간 다듬고 그리는 부분은 너무 힘드네요.

쇠사슬을 통해 (큐브)블럭이 묶여있고 연필로 무언가 작성하는 느낌으로 만들어봤습니다.
그리고 조금 가벼운 느낌으로 몇몇 코인들을 큐브 위에 낙서처럼 새겨보았습니다.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제 역량이 탈진되어서..
그럼 이만 다시 자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밤에 송금 잘못하고, 새벽에 물마시려고 일어나 루도럼이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났습니다.
포스트 썸네일로는 괜찮을 것 같은데,
혹시 여기저기 삽입될 로고라면 부적절한 것 같군요, 이걸 단순화해서 로고도 올려보겠습니다!

(응모전 시간 내에 할 수 있을까요..?)

다행히 조금 단순화해서 캐쥬얼하게 만든 버전을.. 시간내로 만들어봤습니다 > 캐쥬얼 버전은 이쪽으로..

Sort:  

아이쿠 인사가 늦었네요! 단톡방에서 이름 많이 뵀는데 그레이스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잘부탁드립니다! :D 루도럼입니다!

으잉 그림 못그리시는거 맞나요........... 그럼 저는....

저도 어떻게 이게 나왔는지 모르겠습니다.. 원래는 이런건 커녕, 제대로 졸라맨도 못그리거든요..
결과물이 제 실력에 비해서는 엄청.. 역시 자다가 깨서 비몽사몽에 해야 운빨로..

좋은 결과 기대해 보겠습니다.

와우 그림 실력까지~~ 굿굿굿👍👍

감사합니다 ㄷㄷ..
그림은 잘 그리지 못합니다 ㅠㅠ

컴퓨터가 그려주는 도형들을 열심히.. 자르고 붙이고..

솜씨가... 예술입니다

감사합니다...!!
모자란 그림에 예술이라는 이야기까지 들으니 몸둘바를.. ㅠㅠ

재능있으시네요.. 큐브가 이쁘네요.

사실 저 큐브의 매력포인트는 오른쪽 아래의 시바견이랍니다 (도지코인)

처음부터 퀄리티가 너무 높네요.

좋게 평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훌륭하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034.65
ETH 2448.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