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블 로고 공모전] 허접한 실력으로 그렸던 것에 조금 더 노력해봤습니다..

in #sible-logo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udorum입니다.

어제 새벽에 잠깐 만들었던, @morning 님의 로고 공모전에 참여한 이미지를 좀 더 발전시키고,
단순화 한 버전을 만들어봤습니다.

아무래도 게시글 썸네일로 사용하실 것 같아서, 시인성을 좀 높이는 쪽으로..

죽을거 같아요..
아마 제가 살면서 제일 잘 만들어본 그림인거 같습니다.

저는 이보다 더 잘할 자신은 없어서,
뽑힐지 안뽑힐지 여부와 상관없이 스스로 매우 만족합니다.


좀 더 단순화 시킨 버전입니다.
응모작_Logo.jpg

기존 이미지를 쪼금 더 디테일하게 변경해본 버전입니다.
(사실 위의 단순화 버전을 그리려고 색깔을 넣은건데, 저는 그냥 프로그래머하길 잘한거같습니다)

응모작.jpg

Sort:  

허접하시다니... 상당히 잘 그리셨는데요! 똥손인 저는 마냥 부럽습니다 ㅎㅎㅎ

큐브가 연필의 악세서리로 변한 느낌이 드는 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495.14
ETH 2461.7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