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 씽스팀 Show me the SBD 참가

in #showmethesbd6 years ago (edited)

영상 삭제했습니다

형들 나야. 부끄럼이 많은데 상금에 눈이 멀어 참여했어. 이번엔 힙합이라며? 흘러간 노래로 MC. 해머의 'U can't touch this'를 불러볼까 했는데 아마 부르며 덩실덩실할테고 영상은 엉망이 될 거야. 하지만 다른 노래로 해도 영상은 충분히 엉망이야. 왜냐하면 숨이 찼거든.

노래는 조PD의 my style이야.

곡의 메시지와 일치하게 불렀어. 내 스타일대로, 내 조때로.
못 불렀다 생각 말고 호흡곤란랩이라고 생각해.
그리고 이 노랜 조PD 혼자서 부른게 아니야.
그러니 나 혼자 부르면 숨이 차겠어 안 차겠어.
폰을 손에 들고 숨은 점점 막히는데
계속 찍으려니 카메라가 천장을 향해. 죽을 뻔 했어.
그러니까 심사위원 심사 잘 해라.
심사 못 하면 @stylegold
심사 스타일 맘에 안 들면 귀빵망이~

난 내 스타일로 말하지
난 내 스타일로 웃지
난 내 스타일로 먹고
또 내 스타일로 걷지
운전 할 때도
전화 할 때도
누워 잘 때도
tv볼 때도

다 내 스타일로 하지
난 영어도
내 스타일로 하지
난 일어도
내 스타일로 하지
난 한국말도 랩처럼
내 스타일로 하지
난 빌어먹을 노래도
내 스타일로 하지
난 옷 입을 때도
신경 안쓴듯 해도

꼭 내 스타일로 입지
난 담배피는 모습도
딱 내 스타일이지
이런 생각하는 것도보면
내 스타일이지
이런 비트는 딱
내 스타일이지
이런 멜로디 또한
내 스타일이지
이런 리듬이 그냥
내 스타일이고
이런 내용도 그냥
내 스타일이지
이런 노래가 바로
내 스타일이지
이런 랩 스타일은 바로
내 스타일이고
이런 flow가 바로
내 스타일이고
내가 blow할 너의 맘에
한방의 미사일
난 내 스타일로 말하고
난 내 스타일로 웃고
난 내 스타일로 먹고
난 내 스타일로 걷지
난 내 스타일로 놀고
난 내 스타일로 자고
난 내 스타일로 울지
난 내 스타일로 살지
난 내 스타일로 말하고
난 내 스타일로 웃고
난 내 스타일로 먹고
난 내 스타일로 걷지
난 내 스타일로 놀고
난 내 스타일로 자고
난 내 스타일로 울지
show me your style Uzi
저마다 각자 가진
생활의 방식으로

세상을 살아가고
수많은 낙오와
끝이없는 시행착오를
겪고 일어나고
계속에 울고웃고
서로의 스타일로
버텨나가고
시간은 흘러가도
내 자신은 나인걸
수없이 무너져도
결국 나인걸

아픔을딛고 슬픔을잊고
앞으로 걸어나가
멈추지 말아라
난 내 스타일로 말하고
난 내 스타일로 웃고
난 내 스타일로 먹고
난 내 스타일로 걷지
난 내 스타일로 놀고
난 내 스타일로 자고
난 내 스타일로 웃지
난 내 스타일로 살지 난
내게있어 가장 중요한건
my style
상관없어 be cause it's
my style
그 누가 뭐라해도
나의 길을 가는 것
세상속에 내가
존재하는 이유
너무도 유일한 나를
지켜가겠어
in 90's style
내 학창시절 style
168 48
그녀는 나의 style
소년원 free style
잘 나갔던 아이
세상이 다 X같았던
겁 없었던 나이
넌 입다물어
난 나의 세계로
나와 뜻이 같다면
너 역시 나의 세계로
Top으로 그러하므로
제대로
Hiphop간지를
또 모두에게로
서울 도곡
오로지 Hiphop만이
서울 북쪽
오로지 복고만이
허접 간지
병신 넌 X만이
스타일하나 없으면
넌 귓방망이
내게있어 가장 중요한건
my style
상관없어 be cause it's
my style
그 누가 뭐라해도
나의 길을 가는 것
세상속에 내가
존재하는 이유
너무도 유일한 나를
지켜가겠어
내게있어 가장 중요한건
my style
상관없어 be cause it's
my style
그 누가 뭐라해도
나의 길을 가는 것
세상속에 내가
존재하는 이유
너무도 유일한 나를
Keep on keep on

Sort:  

안녕하세요 @room9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힙찌니 @jeank 입니다.

이선균 뺨후려치는
엄청난 동굴보이스를 소유하셨군요.

호흡이 달리다고 하셨는데
이정도면 몸에 산소통이 따로 있는것 같습니다.

개성있는 목소리와 가사도 절지않고
2인분을 거뜬히 소화하신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드리겠습니다.
제점수는요 95점 입니다.

커몽 주사위 #wdice

w.jpg

@jean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1 이(가) 나왔습니다.

혀 구조를 씹어드신 찌니님! 엄청난 랩 올린거 다 들었습니다. ㅎㅎ

이선균은 저한테 하도 후려맞아서 뺨이 없습니다. 이 노래를 위해 두개의 심장 박지성에게 산소탱크를 임대받았는데 보람이 있네요. 찰진 심사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room9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5FD9101D-B40C-403D-A499-430BEAD0D26E.jpeg

주인공은 마지막에 나타난다더니 크으으으으 (혹시몰라 귓방맹이를 가드해본다) 랩하는 honey voice 뒤에 노래하는 young voice는 모죠? 혹시 두분이서 콜라보 하신건가요?? 스타일이라는 단어가 나올때마다 박수를 쳐야 할것 깉은 느낌이 드는 곡이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94점 드리겠습니다
폭력은 나빠요...( ‘-‘)
가랏! 주사위!! #wdice

6775FADA-2F08-4786-9ED1-F7A16607BE9F.jpeg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2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나눔] 밤하늘 커버 이미지 가세요:) from @imrahelk

안녕하세요. @room9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중저음의 멋진목소리를가지셨군요! 노래제목처럼 @room9 스타일이 가득담겨있는 멋진랩과 노래군요. 너무 바른목소리를 갖고계셔서 중고등학교 국어선생님 같이 바른랩핑과 기교없이진행되는 정직한바이브레이션 잘들었습니다.
목소리톤과 조금은 어울리지않는 선곡이 조금아쉽네요.
3탄에도 꼭 참가해주시고 그땐 김동률의 선곡으로 도전하신다면 1위는 문제없으실걸로예상되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제 점수는 난 내스타일대로 듣고 난 내스타일로 91점 드릴게요!

주사위는 거들뿐
#wdice

@maikurak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2 이(가) 나왔습니다.
두번째 트립스팀-내장산에 간 마이 from @maikuraki

좋아요 좋아!

추억의 조피디가 의외로 인기가 많네요~
역시 예전 노래들이 좋습니다~

요즘에도 좋은 노래가 많아 보이는데 제가 잘 못해서요.
추억도 좋지요.

ㅎㅎㅎ형 부르다 죽은거..아니지?ㅎ

호흡곤란으로 정신줄 놓고 있다가 마감 직전에 호다닥 만들어 올렸어.

Hi @room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87 which ranks you at #944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45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낮게 깔리는 중저음의 랩이 인상적이었어요. 노래 부르느라 수고 많이 하셨어요. 제 점수는요. #wdice

@dorian-le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2 이(가) 나왔습니다.
제2회 나는코노가수다 콘테스트 출품작(?) from @dorian-lee

오이짱!!

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라니? 주사위가 잘못했네.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한 점수(?!) 감사합니다. ㅋㅋ

헐..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스타일 골드형 엄청 보고싶으셨나봐요 ㅎㅎㅎ
이번에 상금 꼭 받으세요~!!

스타일골드형 매력인이죠. 주사위가 힘을 보태주면 좋겠는데 말이죠.

목소리 부럽다 ㅠㅠ

득음의 비결은 흡연이양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589.13
ETH 3005.25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