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코노가수다 2회 참여!! DJDOC - 돌아보면 청춘

in #showmethesbd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나코노 2회 쇼미더스팀달라 참여합니다.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코노를 가서 한손에는 핸드폰 한손에는 마이크를 들고 했습니다. 고등학생때 불러보고 처음불렀는데 세상 세상 이렇게 어색할수가 없군요.

이렇게 흑역사를 하나씩 쌓이는 기분이 드는군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danbain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이열~ 그동안 숨겨왔던~ 실력 살 봤구여. 인기가요st 카메라 기법으로 추억의 노래를 살리려 한점 매우 impressive하네요. 실력을 흑역사라고 포장하는 겸손도 wow 남은 두곡은 뭘 불렀을지 궁금해집니다.

제 점수는여????? 90점 드리겠습니다.
가랏! 주사위얏!! #wdice

0CFDFDE0-06A7-4B92-B06B-3C233C1F019E.jpeg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2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쇼미더스달 도전!! 20년차 신화팬이 부릅니댜.. 으샤으샤! from @imrahelk

오오!! 점수와 평가가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danbain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디오씨노래이면서 제겐 익숙하지 않은노래군요
0:13초에서 남은건 없지마~안 야보?! 싱하형에게 코러스를 부탁하신듯합니다. 20번 다시들었지만 무슨추임새인지 도통 모르겠군요.
3:16초에 나오는 괴성의 외침은 저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드셧습니다.
하지만 부드러운랩핑과 감미로운노래는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마들어주시네요.
제 점수는 영화찍을때 귀신이나오면 대박난다는 전설이 생각나서 93점 드릴게요!

주사위는 거들뿐

#wdi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랬네요 마이님
여기는 단바인님 참가 블로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ㅋㅋ죄송합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단바인님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힙찌니 @jeank 입니다.

후렴구는 고음불가 이수근님이
피쳐링 하셨군요.

노래 중간중간 수줍음을 머금은 소녀같은 웃음과
조신한 몸짓이 살짝 아쉽지만

가사 소화력과 갈수록 자신감이 붙은 목소리에
높은 점수를 드리고싶습니다.

제 점수는요 89점 드리겠습니다.
커몽 주사위 #wdice

w.jpg

@jean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9 이(가) 나왔습니다.

재밌게 보고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블록체인에 영원히 박제....

박제..... 되어도 볼사람이 없어서 괜찮아요 ㅋㅋㅋㅋ

지금까지 본 쇼미더스팀달라중에 제일 무난한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다른참가자분들의 랩을 하나씩 들어봐야겠군요 ㅋㅋㅋ

언제 또 코노를.. ㅋㅋㅋ 디쿨릭~

어쩌다보니 ㅋㅋㅋㅋㅋㅋ

ㅋㅋ 올해 부르면 딱 좋은 노래네요

ㅋㅋ 그러네요 고등학교때 들었던노래인데 요즘에 맞는노래에요

나이에 맞는 노래.... ㅎ

ㅇㅈ 아재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선유대장님 도전부탁드립니다.

음, 제 점수는 요...차마 말을 못하겠군요 ^^

흑역사 저장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