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THE LAST SONG FOR 코노가

in #showmethesbd6 years ago (edited)

THIS IS THE LAST SONG FOR "코노가"

@newbijohn
그동안 덕분에 재밌었어, 수고 많았어.

심사위원들 뼈때리는 심사평 너무 재밌었어요.
@imrahelk @bbooaae @swsw3073 @jeank @maikuraki

스팀의 비상을 위해 목놓아 울어보았습니다.
스팀하고 놀자!! 아자아자!!

^^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Sort:  

카비홍아~ㅓ 좋다.좋아
예전생으로 부를때 운다고 생각했는데
음~ 분위기 있는 떨림으로 수정
아주 굿이야.형

삭제된 동영상입니다...

수정했습니다.
뽀.돌.님. ㅋㅋㅋㅋ

와....... 목소리!!!!!!! 첫소절부터 아주 호소력이!!!!!
좋다 좋아 ㅜㅜ
너무 좋아ㅜㅜ
계속 듣고 있네 ㅎㅎㅎㅎ

어머 이렇게 좋아해주다니... 나 양파라떼 원샷할께 ㅋㅋㅋ

임재범의 비상 오랜만에 듣네요~

감상해주셔서 고마워요 ^^

1등 하시몃 반띵 아시죠?^^
와 목소리 넘 좋으다 영혼 가득 화이팅

순간 미파가 댓글 단 줄.... ㅋㅋㅋㅋㅋ
마지막 코노가 참가바람 ㅋ

실력으로 뽑는거라 포기요 ㅋㅋ
나는 카비형 응원하고 반띵 가져갈거임ㅋ

꼭 비상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자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
일요일 잘 보내세요 ~

와우 목소리 톤도 노래도 넘넘 좋아요~~

이승환이네!!!~~

이노래 좋다.ㅋㅋ

아 이 형 노래하는 목소리 너무 좋아 매력있음!

목소리 필요없어. 몰아주기 어떻게 2번이나 당첨됨??? 아놔 25스달 쏟아부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괜히 사행성오이일까 ㅋㅋ

조작이다

노래 진짜 잘한다 형!
카비형 목소리 넘 좋은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41.82
ETH 3385.0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