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 전기포트 물때 세척하는 방법

in #sharehows6 years ago (edited)



1
☞ 전기포트의 MAX까지 물을 채워주세요.
(가득 담으면 물이 넘치고 전기포트가 고장 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2
☞ 구연산 한 스푼정도 넣어주세요.
(구연산은 산성 성분이라 맨손으로 만지는 것보다 고무장갑을 끼고 사용하는 것이 안전해요.)


3
☞ 팔팔 끓여주면 끝! (한 번에 안되시는 분들은 한 번 더 반복해주세요~)


4 (2)
☞ 깨끗하게 세척 완료! :)


5
☞ 충격의 비포&애프터 샷...


6
☞ 정수된 물만 넣고 1~2번 끓여주세요.


ShareHows 맞팔 및 창작 지원 이벤트
노하우 콘텐츠를 위한 #ShareHows 태그 활용 공지
쉐어하우스의 새로운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 ‘하우스메이트’를 소개합니다.

  • 당신의 일상을 바꿔줄 세상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sharehows 를 팔로우 해주세요!

2018_sharhow_페이스북-커버.gif

Sort:  

오늘 당장 해봐야겠어요~

네~ 어렵지도 않고 좋죠. 깨끗해진 포트로 향긋한 커피 즐기세요 ^^

👨 이건 궁금했는데 찾아봐야지 하다가 잊고 살았어요.
저녁에 해봐야겠어요 ㅋㅋ 생각보다 간단하군요 :)

넹. 기억하시고 습관화 되시면 편리하게 그리고 쉽게 사용하실 꿀팁이긴 하죠 ^^

꿀팁이네요 바로해봐야겠어요~

넹 쉽고 유익한 꿀팁이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와~~빨리 해보고 싶어지네요.

네 ^^ 유익한 활용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7.79
ETH 234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