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별 세탁 기호 총정리

in #sharehows6 years ago

요 포스팅은 제가 3개월 전에 올린 적이 있었는데요.
국내 의류제품을 세탁할 때 알아야 할 세탁 기호는 물론 해외 직구로 옷을 구매하신 분들도 더러 계실 것 같아서 재업로드 합니다^^
이 정보만 알고 계신다면 어디서 사셨건(여기에 없는 나라의 옷이 아니라면...ㅎㅎ) 아끼는 옷이 애기옷으로 줄어드는 일은 없으실거에요!!!

-물세탁-

wash-symbol-01.jpg

wash-symbol-02.jpg


-건 조-

wash-symbol-03.jpg

wash-symbol-04.jpg


-다림질-

wash-symbol-05.jpg

wash-symbol-06.jpg


-표 백-

wash-symbol-07.jpg

wash-symbol-08.jpg


-드라이클리닝-

wash-symbol-09.jpg

wash-symbol-10.jpg


ShareHows 맞팔 및 창작 지원 이벤트
쉐어하우스의 새로운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 ‘하우스메이트’를 소개합니다.

  • 당신의 일상을 바꿔줄 세상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sharehows, @howsmate를 팔로우 해주세요!

2018_sharhow_페이스북-커버.gif

Sort:  

좋은 정보 잘 읽고 가요~^^!!

완전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아니 이걸 어떻게아셨죠..?
대단합니다 ㅎㅎㅎ 정말 유익한 정보를 나누고 계시네요!

결론적으로 세탁기에 세탁을 해도 약하게는 가능하다는 거네요.
가급적 외출복은 세탁소에 맡기는 것이 좋지요.

언제 필요할까 싶었는데, 해외직구 말씀하시니 번뜩 떠오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비슷한것도 있고 미국이나 유럽은 완전 다른것도 많네요 ㅎㅎㅎ 오늘도 정보주셔서 감샇바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일본보다는 우리나라가 더 친절하네요^^;

유용한 정보 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일본.미국에서도 그냥 감으로 대강 했었는데 (수만번이나 쏘아온 슛이라는 서태웅 대사가 떠오르네요) 유용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50.70
ETH 2268.90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