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R / BTC], [XMR / KRW] & [XMR / USD] 모네로 5월5일 차트분석 - 반등 할까요?

in #sharehows6 years ago (edited)

Monero 도 올라갈까요?
모네로 비크대비가 달러나 원화대비에
비해 더 많이 내려간것 같습니다.
저는 모네로를 분할매수 할까 합니다.
그럼 이 셋중에서 어떤것이 좋은지 알아봅니다.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XMR/KRW
(어차피 원화대비는 제가 미국에 있기 때문에 들어갈수가 없네요.
그냥 고국에 계신분들 보시라구 올립니다)
MONERO WON 5-5-18 D.jpg


**XMR/USD
MONERO USD 5-5-18 D.jpg


**XMR/BTC
MONERO BTC 5-5-18 D.jpg

이 세차트를 비교하면 비슷비슷 하지만 비트 가격 상승으로 인해
비트대비 모네로가 최근 더 하락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비트대비 모네로를 분할매수 들어갈까 합니다.
XMR/BTC 일일 차트를 자세히 한번 볼께요.

MONERO BTC 5-5-18 D.jpg

  • 이미 분할매수 시작되었습니다. 0.024830 부터..
    0.023000 까지 리밋오더 깔아 놓았습니다.
  • 리스크가 큰 counter trend 트레이드 입니다.
    그대신 성공하면 reward 가 크겠죠.
  • 이 지점에서 왜 매수 들어가냐구요?
    원화대비 달러대비 차트보면 여기가 지지선 부근입니다.
    삼각형의 밑선 근처...
  • Stop loss는 우선 0.022400



저는 전업 트레이더 입니다.
리스크를 택하면서 트레이드 하는것이 저의 일상...
까이고 스톱되면 어떡하냐구요? 뭐 어떡합니까..
또 다른 코인을 찾아서 들어가야죠.

Sort:  

스팀잇의 아름다운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는 김삿갓 @yungonkim입니다.

님께서도 14살 차이 늦둥이가 있다고 해서 많이 공감이 가는 스티미언입니다.

한국에서는 어제가 어린이날이었는데 잘 쉬셨나요?

제 친구들은 어린이날 졸업한지 최소 10여년은 지났는데 뒤늦게 열심히 아빠 노릇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5월이 항상 처자식에게 미안한 한달이었습니다^^ 앞으로는 열심히 마눌ㆍ딸들과 놀아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제 포스팅에 와서 댓글도 달아주시고 감사합니다.

저도 늦동이 학교 행사가면 ㅋㅋㅋ. 새 장가 간것으로 오해들하십니다.
다행이 미국이라 뭐 여기는 나이 안 따지고 친구 먹으니까요 ㅎㅎ

같은 마누라...

제이님이 남기신 한마디의 여윤이 기네요~
좋은 분석 감사해요~

지금까지 트레이딩하신 코인들과는 다른 패턴이네요. 결과가궁금해지는군요.ㅎ

질문있는데, 스톱로스 거는건 매수가 다 된 후에 거시나요? 보유코인이 없으면 주문이 안들어갈텐데ㅜ 일부만 매수된경우는 해당코인을 주목하고있어야 하는거겠죠?ㅎ

매수된 갯수만 겁니다. 다른 방법이 없으니까요. 허용되는 코인 exchange 가 아직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게 하나 코인 exchange 에서 불편 하더라구요...
뭐 잘때는 나두고 자야죠 ㅎㅎㅎ.
선물은 그게 상관이 없는데... 아마 선물은 공매도가 허용이 되서 그런것 같습니다.
이 방법은 다른 pattern 입니다. 잘 보시네요.
선물할때 많이 쓰는 방법입니다.
Counter trend trading 이라고 합니다. 저점 fishing (bottom fishing) 한다고들 하죠.
비트가 올라감에 따라 비트 폭격이 시작?
차트 세개를 볼때 그리 나쁜것 같지는 않아서요.
원화 대비 달러 대비로 볼때는 아직 50ma 위에 있으니까요.

언제든지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질문 주십시요.
제가 아는데 까지 설명 드릴께요

지금은 열심히 알타이님 글을 읽고만 있는거죠ㅎㅎ 실전 적용할 시드가 생길때가 있을거라고 생각해봅니다!ㅎ

그럼요. 제가 하는거 지켜보시고 '이 방법은 좋다 , 이건 나한테 안 맞는다' 이런식으로 걸러내실건 걸러내시고 건질건 건지시고 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비트 대비 차트가 가장 매력있어보이네요~
저도 분할을 시작해봐야겠네요!

형락씨 보기에도 들어갈만?

네네! 모네로는 개인적으로 Privacy Coin 중에서 가지고 있을만하다고 생각해서요! 이오스 트레이딩 하듯이 제 기준에서는 no SL 트레이딩이 가능해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모내로 팔까 했는데 반등기다리며 조금더 지켜봐야겠네요ㅋㅋ

ㅎㅎ 올라가길 바랍니다. 여기서 강하게 지켜주면 가겠죠. 개인적으로 모네로는 장투로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잊지않으시고 방문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전업이든 겸업이든.. 까이고 .. 까이고 까이고.. 까이다보면. 좀 나아지려나요? ^^;

ㅎㅎㅎ 저는 XMR 계속 분할매수 하고 있습니다.
조금 까이고 또 쪼금 까이고하다가 크게 먹고..
조금 까이고 또 조금 까이고, 까이고 하다 크게 먹고 하는게 저의 일 입니다.
근데 저는 까인거 비해서는 수익낸게 더 많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750.69
ETH 3470.59
USDT 1.00
SBD 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