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XMR / BTC], [XMR / KRW] & [XMR / USD] 모네로 5월5일 차트분석 - 반등 할까요?

in #sharehows6 years ago

지금까지 트레이딩하신 코인들과는 다른 패턴이네요. 결과가궁금해지는군요.ㅎ

질문있는데, 스톱로스 거는건 매수가 다 된 후에 거시나요? 보유코인이 없으면 주문이 안들어갈텐데ㅜ 일부만 매수된경우는 해당코인을 주목하고있어야 하는거겠죠?ㅎ

Sort:  

매수된 갯수만 겁니다. 다른 방법이 없으니까요. 허용되는 코인 exchange 가 아직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게 하나 코인 exchange 에서 불편 하더라구요...
뭐 잘때는 나두고 자야죠 ㅎㅎㅎ.
선물은 그게 상관이 없는데... 아마 선물은 공매도가 허용이 되서 그런것 같습니다.
이 방법은 다른 pattern 입니다. 잘 보시네요.
선물할때 많이 쓰는 방법입니다.
Counter trend trading 이라고 합니다. 저점 fishing (bottom fishing) 한다고들 하죠.
비트가 올라감에 따라 비트 폭격이 시작?
차트 세개를 볼때 그리 나쁜것 같지는 않아서요.
원화 대비 달러 대비로 볼때는 아직 50ma 위에 있으니까요.

언제든지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질문 주십시요.
제가 아는데 까지 설명 드릴께요

지금은 열심히 알타이님 글을 읽고만 있는거죠ㅎㅎ 실전 적용할 시드가 생길때가 있을거라고 생각해봅니다!ㅎ

그럼요. 제가 하는거 지켜보시고 '이 방법은 좋다 , 이건 나한테 안 맞는다' 이런식으로 걸러내실건 걸러내시고 건질건 건지시고 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14.60
ETH 2715.6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