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알타이 (@rtytf) 신고 합니다!

in #sharehows6 years ago (edited)

@gidung님의 포스팅 (https://steemit.com/kr/@gidung/5hyoln)
보고 인사를 드려야겠다 생각해서 간단하게 제 소개 올립니다.

인사드립니다. 알타이 (@rtytf) 입니다.
(제이 라고 불러주시는 분들도 있고요)
스팀잇에 가입한지는 7-8일 정도 뿐이 안되었습니다.

저는 미국에 70년대에 이민온 이민자 이고요
제 직업은 전업 선물 트레이더 이고
암호화폐는 작년 9월달에 입문했습니다.

90년대 초에 깡도 좋게 돼지배꼽? (Pork belly)선물을 시작으로
트레이딩을 배우게 되었구요. (당연히 처음에는 다 날렸죠 ㅋㅋㅋㅋ)
그때는 인터넷도 없어서 "Investors Daily" 라는 신문을 구독하면서
매일 신문에 올려진 차트그림에다 줄 그어 가면서 배웠습니다. ㅎㅎㅎ

전업으로 트레이드 한지는 14년 정도 되었고
그동안 드라마로 써도 될 정도로 별의별 해프닝을 겪어 봤습니다.

저는 주로 초보님들을 위해서 간단한 차트분석을 올릴려고 합니다.
몇개는 이미 올려봤구요.
최대한 전문적인 용어는 안쓰고 아주 쉽게 분석해 볼라구요.
제 경험으로는 차트리딩은 "Simple is Better" 인것 같습니다.
많은분들이 차트에다 너무많은 선을 그려놓거나
너무 많은 indicator들을 이용하는것 같은데...
뭐 반대하는건 아닙니다만 경험상 몇개만 쓰느것이 좋더라구요.

차트리딩이라는게 보는 관점에 따라 다 다르기때문에
어떤게 맞고 어떤게 틀리는것 인지는 없는거 같아요.
저는 제 관점에서 보는 챠트리딩을 올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차트는 쪼오끔 볼줄아는것 같은데
코인들의 fundamental은 정말 약합니다.
여기서 많이 배우고 있고
@bystyx 님 한테도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앞으로 많이들 가르쳐 주시고 뭐 잘못한점 있으면
바로바로 지적해 주시길 바랍니다.
인사말이 너무 길었나요? 앞으로 자주 뵐께요.

@rtytf 올림

P.S. 제가 글을 잘 못씁니다. 받침도 그렇고 띄어쓰기도 다 틀린것 같고..
글 흐름도 어색하고 해서 양해 바랍니다.

저는 Financial Advisor가 아니고 개인투자자일뿐입니다.
책임은 각자가 지셔야..

Sort:  
Loading...

저 역시 처음 일 할 땐 별의별 지표들 다 켜놓고 봤는데...
무슨 매직 아이 보듯이... 어느순간 그런 지표들 위로 무언가가 두둥 하고 나오는 경험을 했습니다.

지금은 아주 간단하게 몇개의 지표만 보고 있고, 거래량을 제일 중요하게 보게 된거 같습니다.

제이님 앞으로도 수고스럽겠지만 차트 분석글 올려주세요.
다만 초보분들이 볼 때 좋게 제일 마지막에 좋아보인다 정도를 써주시면 좋을꺼 같아요.

매번 쉰뷔주의님이 제이님 차트 보고 들어가시는거 같은데... 계속 저한테 물어봅니다. 이거 좋다는거예요? 나쁘다는거예요? 그래서 어떻다는 건지? 하고요. ㅋ

스님, 매번 댓글과 보팅 감사드립니다.
좋다 나쁘다 정도는 쓰겠습니다.

ㅋㅋㅋ 신비주의님 눈치것 제가 뭘 말하는건지 다 알고 계신줄 알았어요. ㅎㅎㅎ

지금은 장이 좋아서 많은 알트들이 좋아 보이는데 초보님들은 뭘 언제 매수해야 할지 헷갈려 하시는것 같아요. 최대한 쉽게 분석글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받으실겁니다. : )

믿고 보는 우리 제이님 분석과 차트 최고입니다^*

아이고 별 말씀을.. 저도 까이면서 스탑될때 많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데일리 리포트 팔로우 합니다.
챗봇도 들어가서 보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kr태그까지 추가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볼수 있을텐데 안타깝네요.

감사합니다. kr 태그 지금 추가 해도 되나요?

Kr 추가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차트 못 읽는 저같은 사람에게 필요한 글을 쓰실 것 같네요 ㅎㅎ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며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아이고 감사합니다. 좋은글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운영하시는 sharehows 와 howsmate 태그방에 글 꼭 올려보겠습니다. 좋은 스티밋 라이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암호화폐쪽은 아는게 너무 적어서ㅎㅎ
이곳저곳에서 배우고는 있는데 ㅎ
멋진 활동 기대할게요!!

반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암호화폐의 fundamental은 약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는 고수님들이 많이 계셔서 저에게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저도 차트를 최대한 쉽게 분석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따뜻하고 정이 가득한 곳 입니다.
많은분들과 자주 소통하셔서 스팀잇에서 잘 정착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jjangjjangman을 적으면 짱짱맨이 와서 보팅 해 줍니다.
뉴비때는 보팅이 많이 없기때문에 위의 태그를 이용해 보시면 도움되실겁니다.

환영 감사드립니다.
저도 잘 정착하도록 소통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jjangjjangman 태그는 항상 차트 올릴때 써왔습니다.
짱짱맨 태그에 이 소개글 올려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12.68
ETH 2615.5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