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의 트래픽 글로벌 랭킹은 몇 위일까?

in #sharehow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전에 트래픽에 대해서 한번 말씀 드리고 온라인의 무료 툴을 이용해서 관심 반응 등을 알아봤었는데요

오늘은 무료 툴을 이용해 스팀잇의 트래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다 부분적 유료 서비스죠 뭐 ㅋ


말씀 드리는 툴들은 별도의 트래커를 설치 하지 않는 만큼 누구나 손쉽게 접근하나 수집 방법이 각각 달라 정확도는 상이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아마존의 alexa 입니다. https://www.alexa.com
아마존 에코 아시죠? 알렉사~ 비행기 표를 끊어줘~ 그 인공지능 알렉사입니다.
이제는 PC까지 알렉사가 탑재 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사이트 검색

1.JPG

  • 굳이 로그인 안하셔도 됩니다.
  • url 만 넣어주시면 됩니다.

트래픽

2.JPG

트래픽 변화 보이시나요? 글로벌 트래픽 랭킹은 1,568이네요


접속지역

3.JPG

  • 인도보다 한국이 더 트래픽이 높는건가요
  • 반송률이 55% 면 그리 많이 이탈하는 거 같진 않네요
  • 방문자당 3페이지 뷰를 보는거네요
  • 체류시간 5분이면 상당히 길다고 볼 수있겟습니다.

검색엔진

4.JPG

  • 이전 검색 루트로 구글이 제일 높네요
  • 업비트가 검색 키워드에 있을 줄이야ㅋ

오늘은 알렉사로 간단하게 사이트의 트래픽을 알아봤습니다.
관심을 주신다면 또 다른 무료 툴을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플러였습니다.

vote.jpg

Sort:  

오 이런게 있었다니 되게 간단하네요

별거 아닌데요 사실 모르신 분들이 또 많기도 해서 ㅎ

대문이 너무 좋습니다.. ㅋㅋ

재능이 많으신 분이십니다..

스팀잇에 대단하신 분들이 많고 다들 스윗 하셔서 정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100위권 안으로 들어갈 날이 빨리 오길 기원합니다. 그 다음엔 10위권으로....

유저가 많아지면 좋긴 하지만 또 우려되는 부분은 페북이 그랬듯이 ㅋ ㅋ 저같은 사람은 또 한적한 곳을 찾아 떠나게 될지도 ㅋ

그 정도되면 카페같은 또다른 공간이 생겨서 소통하지 않을까요?

암튼 좀 크게 붐업이 되었으면 합니다 하하
12_가즈아.gif

좋은 정보 감사해요. 이런 내용을 찾고 있었는데. 잘 읽었습니다. 팔로하고 플랑크톤이지만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시는 분 한분이라도 계시다면 유사 내용을 또 올려보겠습니다. ^^
05__묃뀫__꼨_⒰꼱__꼺_㏇녃_€_⒰넽.gif

신기하네요 ㅎ 한가지 또 배워가네요

알렉사가 기계에만 들어가는 건지 알았는데 저렇게 홈페이지가 있는건 몰랐네요.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뭐 다 연동 되는거 아닌가요 쇼핑, 정보 등등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