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과 트래픽의 중요성

in #sharehows6 years ago

온라인이 활성화된 지금은 트래픽이 중요합니다.

제조업 시대에는 품질이 이름값 그리고 충성도가 중요했습니다만 인터넷 시대에는 트래픽(사용자수)이 모든 걸 결정합니다.

아무리 좋은 서비스가 있어도 사람들이 쓰지 않으면 도태됩니다.
반면 엉성한 서비스도 많은 사람들이 쓰기 시작하면 주류가 되고, 반강제적으로 업그레이드와 혁신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어느새 오리지널을 넘어서 1등이 됩니다.

1.jpg

중국은 지금 무현금 사회를 만들고 있고 그것은 현금 거래영역이 모바일 결제로 대체되는 사회입니다.
중국 14억 인구 중 트래픽 기반의 모바일 인구가 8억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인데요
이처럼 트래픽은 사업의 형태도 생태계도 좌지우지 할 수가 있습니다.

이말은 즉 온라인 쇼핑몰로 트래픽만 높다면 무엇을 팔든 잘 팔 수 있는 세상이라는 겁니다.

온라인 쇼핑에서 우위를 차지 할 수 있는 나름의 의견을 말해보고자 합니다.

온라인 쇼핑은 평면적이고, 설명적입니다.

평면적이고 설명적이란 말은 모니터, 휴대폰 화면에서 이미지,글 이런 것들이 상호작용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을 말합니다.

2.jpg

이미지가 트래픽을 가져오고

카피로 메시지를 던지고

철학으로 차별화를 느끼게 해야합니다.

누구나 아는 말처럼 느껴지겠지만 나름의 방식을 말해보자면 이렇습니다.


  •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쓰지 않는 이미지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B급 이미지를 쓰면 임팩트가 있고 신선해서 대상에게 빠르게 각인 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촬영 중 의도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상태에서 나온 독특한 이미지와 전문적 사진을 함께 믹스해서 쓰면 좋습니다.

  • 카피는 직설적으로 표현하면 좋습니다.
    요즘 소비자는 상품을 구매할때 배너핏을 빠르게 계산하고 서칭합니다.
    다들 그러시겠지만 가격비교부터 할겁니다.
    줄 수 있는 혜택을 직접적으로 던져야 합니다.

  • 철학은 진정성을 기초로 해야합니다.
    말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미래다' 이런말 누구나 할 수 있죠.
    지킬 수있고 지켜나가고 있는 것들을 표현하고 공감시킬 수 있어야합니다.

첨언 환영합니다 ^^

vote.jpg

Sort:  

제.포스팅에.적용을 해야 겠어요

정작 저는 귀찮 ㅎㅎㅎㅎㅎㅎ;;;;

멋진글입니다. 요즘 온라인의 필요성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트래픽이 높으면 뭘하든 해내는 시대니까요 ^^

멋진 정보 잘보고 팔뤄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이미지 넣기 어려워요 ㅋㅋ저작권생각하고.. 아니면.... 만들어야하고 ㅋㅋㅋ
멘트는... 머리가 나쁘네요 ㅠ

이미지 참.. 좋은 컷있으면 틈틈히 찍어서 보유해놔야겠어요

트래픽.....정말 중요하죠.
제품이나 컨텐츠가 아무리 좋아도
봐주는 사람이 없으면 소용이 없으니까요.

컨텐츠에 대해 적어주신 부분은 공감되는
부분이 많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봐주시는 게 정말 감사한 트래픽이죠 하핫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