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만에 180만원?!][ENLTE]_사용법 및 솔직후기_나도 고래가 될 수 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whale-48346_960_720.png
출처 : pixabay.com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요즘 스팀잇에서도 자주 보이고 이곳저곳에서 들려오는 소리가 있습니다.

ENLTE
엔라이트라고도 발음하죠.


지금 이 친구가 핫한 이유는 단연코, 어마어마한 보상 때문입니다.
저도 인터넷상에서 ENLTE를 처음 접하고 누구는 하루에 얼마 벌었다, 얼마 채굴했다 이런 글들 보면서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다 문득 든 생각이,
2년 전 가상화폐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기회를 발로 차버렸던 제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


바로 ENLTE 어플 다운.
Capture+_2018-03-04-23-09-04-1.png

포스팅을 좀 늦게 하게 되었고 가입한 건 엊그제인데 벌써...
Capture+_2018-03-04-22-48-25-1-1.png

ㅎㄷㄷ ... 1800 달러... 😵😵
물론 달러의 가치가 그대로 반영될 거란 기대는 하지 않습니다.
솔직히 처음에 코인을 너무 퍼주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스캠은 아닐까? 란 생각도 했었고 현실감이 너무 없어서 오히려 안하려고 했었습니다.

근데 오픈 되고 가입자 수가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보상이 현저하게 줄었더라구요?
보상이 줄어드는 걸 보면서 ‘벌써 줄면 안돼 ㅠ’ 라는 생각과 동시에
처음에 코인을 퍼주던 게 ‘초기유입자들을 위한 혜택이었구나~.’ 라는 생각도 들더군요.
오히려 신뢰가 갔달까...

ENLTE는 현재 pre-Ico 진행중이며, 웹사이트나 백서에 관련된 설명들은 @puberty 님의 SNS채굴코인 ENLTE 를 참조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백서의 내용에 의하면
글을 포스팅할 때, 별을 1~5개까지 선택할 수 있는데 별 하나짜리 글을 쓸 경우 주변에 있는 엔라이트 유저들에게 알람이 간다고 합니다. 지도에도 표시가 된다고 하네요. 👿
이걸 활용을 잘하면, 위험 지역이나 혹은 자신이 위험에 처했을 때 별 하나짜리 글을 올림으로써 주위 사람들에게 경고를 해주거나 도움을 요청할 수 있겠지요??
위치기반 시스템이라 이런 식으로 활용되면 유용할 것 같네요.

현재 보상을 많이 받기위해 사진도 무분별하게 올라오기도 하고 (저 역시나..ㅠ )
서버가 자주 다운되기도 하며 불안정한 것이 사실이긴 하지만
호~~옥시라도 엔라이트가 잘 성장해서 스팀잇의 반만 따라가준다면 지금이라도 돌고래 정도는 되지 않을까~ 란 생각을 합니다.
행복회로 돌리면서 살어리랏다.

혹시라도 ENLTE 가입에 대해 고민하다가,
제 포스팅을 보시고 가입을 결정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인에
1520183994242-1.jpg

[email protected]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을 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 보상이 들어와요 👍👍
멀리 보면 우리도 돌고래~^^


  • 타 메일로 가입할 경우, 기기가 바뀌면 계정 로그인이 안되므로 구글로 가입하시길 권장합니다.

  • 개인적으로 초기 투자 자본을 들이지 않는다면, 잃을 것도 없고 충분히 시작해볼 만한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이상, ENLTE 사용 솔직 후기 였습니다.


지금껏 스팀잇 활동하며 느낀 스팀잇에 대한 생각들.
이 세계에서 살아남기위한 뉴비의 자세 와 개인적인 바램을 적은 포스팅
스팀잇 활동이래 가장 오랜시간 작성한 것 같네요. 한번 읽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현재 총 상금 2SBD 의 200팔로워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
많이들 참여해주세요~!! ^^

Sort:  

글잘봤습니다. 리스팀해드려요 ^^;

헉. 리스팀까지! ㄷㄷ 감사합니다~

처음 시작하는 뉴비라 이런것이 있는지 몰랐어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새로운 커뮤니티인가요

넵. 블로그 형식보다는 인스타 형식에 가깝다고 생각되네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넵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오 제2의 스팀잇들이 막 나오기 시작하는군요!!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경쟁구도가 아니라 함께 성장해나가는 길이 열릴거라 봅니다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

흑흑...
스팀잇 하나 운영하는 것도
벅차서

저두 둘다 하려니 시간적으로 촉박하긴 하네요 ㅎㅎ
그래도 엔라이트는 사진만 올리면 되서 비교적 편하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

넵 댓글 감사합니다 ~!!^^

아직 ios app은 없는 걸까요? 검색이 되지 않는군요

아직은 안드로이드만 지원되고 있습니다 ㅠ

멋진 정보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986.23
ETH 3026.1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