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업 트레이더] 차트분석을 대하는 나의 자세? Part 2

in #sharehows6 years ago

나는 뭔가가 막 오를때 마음이 조급해진다....
매수 해야 하는걸 알지만 언제 사야 할지 모르겠다.
조금 내려 오겠지 하고 있는데 멈추질 않는다.
지금 들어가면 다시 내려와서 물릴것 같다.
근데도 계속 올라간다. 여기저기서 막 올라간다고 난리통이다.

크.. 이 마음들 다들 느끼겠네요. 특히 초보 단타 투자자들이 많이 느끼려나요?

저는 그저 확실한 장, 확실한 장이라는게 있을지 모르겠지만

우연히 접한 계약서 싸인 현장, 고급 내부정보, 그리고 감으로..

한번도 손절을 해본적이 없어서 더 제 스스로가 위험하다고 느낍니다.

그래서 자기는 어떤 스타일이 맞는지를 알아야 하고
거기에 맞는 indicator 들을 찾아서 차트에다 apply 해서 써야 한다.
그래야 차트리딩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다.

확실히 자기만의 스타일.. 저는 확실한 주에는 적극 투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려나요? 트레이딩에 대한 글 잘 읽고 갑니다!!

Sort: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기만의 스타일을 찾아서 발전 시키면 되는거죠 뭐. 확실한 주에 적극 투자하는것도 좋은 방법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