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steem] 햄버거

in #share2steem5 years ago (edited)

외근후 문득 햄버거가 땡겨

양재동 캘리포니아풍 햄버거집을 갔다

주문후 맛있게 먹고 계산하는데

가격이 16000이었다.

햄버거가 9000원,

음료+감자튀김이 7000원 이었던거 같다.

가격이 싼거 같진 않다.

근데 맛있었다.

또 갈거다.

#share2steem
#양재동햄버거
#원스타올드패션드햄버거

Sort:  

햄버거가 땡기는 화욜 퇴근 길이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헉 비싸네요
근데 @coreabeforekorea님이 맛있다 하시니 한번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꼭 드셔보시고, 품평해주시길!^^

Posted using Partiko iOS

알겠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마이 비싼데요 ㅎㅎ
엄청 맛있었나바요 또 가신다하고요 ㅋ

가격이 좀.. ㅠㅜ 맛은 쉑쉑보다 나은거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마치 음식 모형같이 나오네요^^

그쵸 ㅎㅎ 빵은 아담하고 고기는 크고, 내용물도 꽉찹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coreabeforekore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비싼가격만큼 맛도 고급지겠네요

돈이 아깝지는 않더라구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 햄버거 참 푸짐하게 보이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그죠? ㅎㅎ 햄버거패티가 장난아닙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저 소스는 뭔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포테이토 칠리소스입니다! 맛 괜츈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캘리포니아풍 햄버거 좋아하는데요 ㅎㅎㅎ
맛있는 수제햄버거는 항상 비싼거 같아요

그르게요.. 수제라서일까요.. 노동력이 투하된만큼 맛은 좋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수제벅.... 아이고 잘밤에 땡기네요

어제 또 갔는데.. 맛있더라구요.. ㅠㅜ

Posted using Partiko iOS

근데 진짜 맛있어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84
ETH 2636.5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