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2)☆★

in #sevendaybnwchallenge6 years ago (edited)

추나베드 11.jpg

[Day-2]
저는 @happysua 님으로 부터 지명받았습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bygon 님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The seven-day black and white photo challenge
You can upload a black-and-white picture that expresses yourself one by one for seven days.
You can nominate a new challenge partner each day!

I was nominated by @happysua
The new challenger of the black and white photo challenge I would like to nominate is @bygon
[rule]

Seven black-and-white images representing a cross-section of your life

Post an image for 7 days every day.

Without people

Without explanation

Name someone else every day. Anyone can participate.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the five tags.

Sort:  

한의원인가요?ㅋ 병원 낯설지가 않네요^_^
목이 칼칼한것이 미세먼지가 오셨네요ㅋ
감기 조심하셔요:)

아 넵넵!!ㅋㅋ
정성을 다하는 광장경희한의원입니다^^(깨알 홍보ㅋㅋㅋㅋㅋㅋ)
넵넵 @happysua님도 감기조심하셔요!!
바람 심했다가 날씨 추웠다가 황사 미세먼지에 ㅜㅜ
살수가없네요 ㅜㅜㅜ

상호까지 ㅋ센스쟁이셔요^^
이런날은 방콕이 좋아요ㅋ

비즈니 가즈아~~~~~~~~~

갈놈갈!!! 가즈아!!!!

차분하면서 고요한 느낌이 가득한 사진이네요. 햇살이 따듯한 느낌도 있으면서, 아무도 없는 조용한 방 안의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흑백의 매력은 이런데 있는거군요.

오오 극찬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저도 매일 보는 풍경인데 흑백으로 보니 느낌이 또 다르네요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앗 한의원이였군요 ㅎㅎㅎ
마사지 샵인가...했네요...데헷

Great post. Looking forward to read your next post

I have followed you. Kindly follow me back to be getting up-votes on your future posts. https://steemit.com/@nwanne

Thank you

Thank you for your reply.
I'll follow you~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94.12
ETH 3222.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