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Day 3!

K-20180216-531754.pn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ohnamu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wherever 님입니다!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Contest rules]
  •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앗!! 이사진은 흑백 처리를 안해도 되겠네요.
센스가 돋보입니다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컬러 키보드가 흑백 키보드로 변화한 느낌이네요 ㅎㅎ

저는 노트북 키보드는 영 불편해서 못쓰겠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데스크탑이랑만 친해요. ㅎㅎ

예전에 저도 지목을 받아서 한 적이 있는데 제가 지명한 분이 아무런 반응이 없어서 중간에 포기한 기억이 나네요ㅜㅜ 팁투요님은 성공하시길 ㅎㅎ

재밌는 놀이네요. 행운의 편지 같은 건가요??

헬프 데스크 헬프 데스크에 말하십시오.

키보드판이 정말 흑백의 미를 과시하는군요.

ㅋ혹시 핑크색은 아닐런지요ㅋ

스티밋 이용자들은 자판이 생명이죠.. 자판 없으면 암꺼도 못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