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7

image.png

[KR][EN]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syun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syun님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

관심있는 분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1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를
7일 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로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 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 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zorba to join :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zorba님 입니다!

Sort:  

굉장히 멋진 사진인데요 우리나라 같기도 하고 유럽 같기도 하고.. 어딜까요?!ㅎㅎㅎㅎ
아 그리고 지목해주신 건 정말 감사한데 예전에 마무리를 지었던 챌린지네요ㅠ.ㅠ
아쉽습니당ㅠ 다른 분 지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러시군요.
제가 여행중에 많이 놓친 기간이 있는데 그때 많이들 하셨나봐요^^

요 사진은 어디서 건진겁니까?

예전에 태국 파타야에서 박물관 같은 것을 짓고 있는데 거기서 한컷 했지요^^

구글에서 볼 수없는 애들만 담으셨네요...
클래식한 느낌 좋아라 하는데요~ 다크그레이 블랙 사진들 매력 있습니다.^^

한국 분위기는 아닌것 같습니다.
살짝 동남아풍인데... 맞나 모르겠네요.^^;;

네 태국입니다^^

저 바다를 걷고싶어집니다..^^

우와, 그런 표현은 잘 못들어 봤는데, 멋진데요^^

사진이 좋습니다. 여기는 파타야 느아에 있는 보란 사원 박물관에서 바다로 보고 찍으신것 같습니다.^^ 잘 봤습니다.

네. 그때 한창 공사중이었던건만 기억하고 이름은 기억을 못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