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and-white photos#sevendaybnwchallenge Day2steemCreated with Sketch.

in #sevendaybnwchallenge6 years ago (edited)

black-and-white photos#sevendaybnwchallenge Day2

1523972943916.jpg

The Challenge's rules: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day for 7 day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another everyday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tags
I got nominated by @nch1234
I want to nominate, @ljk743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장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저는 풍경사진을 매일 선물하시며, 요즘은 업그레이드 되셔서 시사이야기와 코인이야기도 자주 하시고 가이드독으로 부터 스팸신고 받으셨다가 오해를 풀고 스캠을 신고하시기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사MiunAngma™이신 @nch1234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반려견과 함께 하시며 좋은 사진 포스팅을 하시는 오늘 저와 처음 맞팔 맺게된 @ljk743님입니다.

저 솔직히 이거 스팀잇 입문하고 바로 했었습니다. :D 이 번이 두번째 하게 된 것인데, 지목해 주신 @nch1234님께 다음에 또 지목하겠다고 복수를 다짐했으나 앙마님은 이 번이 세번째라고 하시네요.ㅋㅋ 그래서 아무 말 없이 진행합니다. 그리고 이거 은근히 하다보면 재미 있습니다. 처음에 할 때는 그냥 있던 사진들을 흑백으로 변환해서 올렸었는데, 이 번에는 진실되게 제 자신이 조금 묻어나는 사진을 올릴까하는 생각입니다.
지명되시는 분께 부담드려 죄송하지만 이와같은 사정을 미리 말씀드리고 양해를 구합니다. 지명받으셨어도 내키지 않으시면 안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다른 찍어놓은 사진을 올릴까 하다가 스티밋 서핑하다가 @jeaimetu님의 포스팅(링크: https://steemit.com/busy/@jeaimetu/myownemoticon)에서 알게 된 유용한 앱을 이용해서 만든 이모티콘을 올려봅니다. 와이프가 그러는데 입술만 닮았다네요ㅋ 시간날 때 더 닮게 만들어봐야겠어요ㅋ

행복한 밤 되세요~

Sort:  

우와 직접 만든 이미지인거에요??!! 와 신기해요😆😆

Congratulations @ravenk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이 챌린지에서 이모지를 사용하신 분은 첨 뵙는 것 같아요~
제가 자주 안 봐서 그럴수도 있지만^^;

전 이 도전 실패했어요~ㅋㅋ
3일까지 하다가 어찌하다보니 스팀잇을 좀 오래 쉬어서..ㅎ

7일까지 고고~!!^^*

^^ 창의적으로 해봤어요ㅋㅋ감사합니다

이런앱 다루는것도 일이라..
신기하네요.. 함찾아봐야할까 생각만 남깁니다~

뉴비 이벤트 보팅 남기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늘 감사드려요 트루노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588.38
ETH 2595.9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