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광고에서 자주 보이던 갤럭시 이모티콘이군요ㅎㅎ 신기하네요 고객들이 커스텀 이모티콘에 대한 니즈가 있다고 시장조사가 나온걸까요?

음..그게 저도 참 궁금한데..대세이기는 한 것 같아서요. 혹자는 잠깐 쓰고, 흥미가 떨어진다고는 하지만, 제가 포스팅한것처럼 다양한 표정의 이모티콘이라면 아마도 계속 쓰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있고, 반면 카톡이나 라인의 파워풀한 이모티콘 생각하면 경쟁력 없는것 같기도 하고..저도 많이 헷갈립니다.

그러게요... 갤럭시 광고 포커스도 거의 이모티콘이던데 아무튼 나중에 판매실적과 함께 누가 분석해주겠죠?ㅎㅎ 기다려봐야겠습니다 궁금하네요

그런 분석이 있으면 좋겠는데...사실 software는 그게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갤럭시 S9을 산 이유중에 애니모지가 하나의 이유일수는 있겠는데..질문을 바꾸어서 "애니모지때문에 갤럭시 S9을 사시겠습니까? 또는 "애니모지가 없으면 갤러시 S9을 안 사시겠습니까?"로 물어보면 100% "Yes"로 대답하는 경우가 드물것 같아서요..

다만 제 생각은, 애니모지가 개인화를 원하는 동시에 감성적인 것에 목말라 있는 고객들에게 소구하는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와우 짱짱 ㅋ
팔로우 보팅 합니다

저도 맞팔에 보팅이요!

이건 진짜 제가 찾던 앱이에요 😀 감사합니다. 리스팀 할게요^^

마음에 드신다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폰에 이런 앱이 기본으로 있으면 많이 쓰실지 궁금합니다.

음 캐릭터 만들고 싶었는데 진짜 도움 될 것 같아요^^ 음 유용할 거 같아요 핸드폰 기본 소프트웨어로 있으면 매우 좋을 듯 해요^^

@ravenkim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707.79
ETH 2610.8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