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Day 4!


image.pn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ddllddll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jaeseokyu님입니다!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I would like to nominate @jaeseokyu to join :D
Contest rules:

  •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Sort:  

좋은 신발은 그 신발의 주인을 좋은곳으로 데려다준다고 하죠~
매우~ 패셔너블 하시네요~+_+

말씀 감사합니다.
주변에서는 왜 자꾸 남자 신발을 사냐고 하지만 제가 너무 좋아해서요.
여자 신발로 멋진 옥스포드화를 찾는건 쉬운 일이 아니거든요.
아참 저도 그 말 참 좋아합니다. 신발은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준다는 그 말이요~
매우 반갑습니다. 패셔너블은 아니고 좋아하는 것을 욕심내는 것뿐이죠^^
찾아주시고 칭찬해주시고 완전 감사드려요~

Hello you, I would like to do your partner. We developed. I've been following you, did you?

Hello @d-dolphin. thanks you for visiting.

멋있는 구두 ^^

제 눈에는 완전 멋진 신발이예요~~ 말씀 감사요.

오나무님 역시 감각있는 분이셨어요!!

역시요? 우왕~ 칭찬 감사드려요.
남들은 모르겠고 스스로 그렇게 생각하고자 해요.
느낌표 2개 !! 저 완전 기뻐서 날아갑니다~^^ 감사드려요.

어머 사진이 마치 화보처럼 느껴지는건 뭐죠 ?!!

정말요? 제가 신발을 특히 옥스포트화를 좋아해요.
어제 새로 산 신발이라 기념으로 찍었어요.
화보 같다고 말씀주시니 으쓱하네요~
@lanaboe님 칭찬 감사드려요.

오훗~ 멋지고 의미있는 먼가인듯 합니다.

맘에 드는 옥스포드화를 구입하게 되어 너무 신난 나머지 어제 실내에서 재우고, 오늘 함께 출근하는 길에 찰칵하고 찎었습니다.
제가 옥스포드화를 완전 좋아해서요.
이번 신발은 걸을때마다 내가 나막신을 신은듯한 경쾌한 느낌이 나서 아주 신이나네요.
혼자 주절주절... 아이고 고만해야지 ^^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시는 그 느낌 먼지 알듯해요.

하하하..그런가요? 알아봐주시니 흐믓하네요^^

앗. 저도 신발샷 찍는거 좋아하는데...ㅎㅎㅎ
(운동화가 대부분이긴 하지만요ㅎㅎㅎ)

저도요. 특히 신발을 좋아하기도 해요.
옥스포트화 정말 좋아해요. 데일리 신발이죠~
언제 기회되면 나란히 줄세워서 찍어보고 싶네요.
@pandafam 님 말씀 감사드려요.

너무 깨끗하네요. 저는 좀 닳은 기분이 좋습니다. 시간과 함께 성숙된 느낌말이죠. 블로그 영업뜁니다. [雜記]스티미안의꿈2(STEEMITOPIA) 플랑크톤 생존전략

저 신발은 오늘이 처음 신은거예요. 그래서 아주 깨끗하죠 ^^
처음 이순간의 시간도 소중하니까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업성공!

간단하게 신발을 찍은것 같기도 하지만 흑백의 묘미와 설명이 없다는 점이 다른 상상을 하게 하네요. ㅎㅎ. 느낌이지만 애정이 느껴지는 것도 같습니다.

네 맞아요. 예상치 못하고 있다가 저 신발을 만났거든요. 정말 득템이죠~
제가 발이 작아서 멋진 옥스포드화를 만나기는 쉽지가 않아요.
좋아하는 신발을 신으면 저를 든든하게 지탱해주고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줄 것만 같거든요 (티라미수~). 특히나 저 신발은 걸을때 나막신 같은 느낌을 주고 경쾌한 또각 소리가 살짝씩 나요. 정말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감사한 친구죠.
@asinayo 님은 어떤 상상을 하셨을라나? 궁금해지네요.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발이 멋져 보이네요 ㅋ

제 눈에는 그런데..눈치 채셨네요.
말씀 감사드려요~ 왠지 신이 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167.98
ETH 3674.95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