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사진 black-and-white photos#sevendaybnwchallenge Day5

The Challenge's rules: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day for 7 day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another everyday
  •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tags

I got nominated by @makebabysmile

I want to nominate, @gilhwang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저는 @makebabysmile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gilhwang님입니다.


Sort:  

요즘 흑백사진챌린지 너무 좋아요 ㅎㅎ
이런느낌의 사진들 워낙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woogie1018 님^^
더욱 분발하도록하겠습니다. +ㅁ +ㅎㅎ

혹시, 무덤 스똬~일을 좋아하시는건가요?^^

앗 ㅋㅋㅋ 그건아닙니다 ㅋㅋㅋㅋ 흑백분위기가 좋아서요^^

아^^그렇군요ㅠㅠ 아쉽네요.
6일차도 같은 분위기로 올렸는데^^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nch1234/black-and-white-photos-sevendaybnwchallenge-day6

[히치의 풀보팅 Event #4, 여긴 어디?] 정답!!! 풀보팅하고 갑니다.

우와~ 검은 새가 인상적이네요. 여긴 어디? 문제로 묘지도 좋겠군요^^

제가 다음 이벤트의 영감을 드린건가요?^^헤헤;;
스팀잇에서 제일 열정적으로 참여한 이벤트 같습니다.^^

즐거운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eunyx 님^^

사진 대박이네요. 어디서 담으신거예요?

pixabay 에서 담아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