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4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basilius9님과 @yajirang님, 그리고 @goldmountain94님의 지명을 받아, 비록 늦었지만 감사하게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미흡한 절 지목해주신 세 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to @basilius9, @yajirang @goldmountain94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Day 4

IMG_3187bw.jpg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를
7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gidung님 입니다. 감사합니다!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gidung. Thank you!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고심해서 사진 올렸는데. 뎃글하나 없으면 서운하죠. 보팅도 덤...들판이 멋있네요.

프랑스의 유채꽃밭이랍니다~~ 향기가 너무 좋았어요! 옆에난 길은 100% 꽃길이죠! 꽃길만 걸읍시당~

안가보신 데가 없내요

아니에요! 유럽에 살다 보니까 프랑스는 가까워서 몇번 가봤어요. 다른 곳은 거의 못 가봤답니다. 아이슬란드 오로라 보러 가야되는데.. ㅠㅠ

그런데 저 선이 뭐죠???

무지개에요!!!!!!!
ㅎㅎㅎㅎㅎ 농담이구요, 제가 한 자리에서 파노라마로 찍다보니까 전깃줄이 저렇게 곡선으로 나왔네영~

어머 실제론 얼마나 이쁠지 궁금하네요 ㅎㅎ

대박이에요, 사방이 유채꽃밭이라면 어떤 곳인지 상상이 가시나요? 하지만 시기를 잘 맞춰서 가야 한답니당~

우와~ 사진 정말 멋있네요!!

감사합니다~~ 사진보다 실제 풍경이 훨씬 더 멋있어요!

길에 빠져들어 걷고 싶은 사진입니다.
남은 3일도 화이팅!!^^

옙 님도 스팀잇 라이프 화이팅입니당

유채꽃밭이었군요^^
사진을 보니 봄소식이 더욱 간절해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예 작년 봄 쯤에 찍은 사진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