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n타워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보팅하러 왔습니다 ~ ^^ 넘나 멋지네요.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해보려구요 ㅎㅎ

남산타워같이 생겼다하고 아래 댓글을 보니 역시나군요 ^^흑백 사진은 먼가 분위기가 다른거 같아요

네 생각하신 그것이 맞습니다 ㅋㅋ

밤에 간 사진인데 생각보다 사진이 잘 나와서 좋았어요 :)

이번엔 남산타워군요 멋집니다~~^^

ㅎㅎ 또 내일은 뭘 올릴 지 고민입니다.

전 누구를 지명할지가 고민입니다 ㅜㅜ

오 흑백으로 보니깐 더 느낌이 사는 것 같습니다. 정말 멋있네요

네 ㅋㅋ 감사합니다

또 한 번 더 가고 싶네요.

남산은 가볍게 산책도 가능하면서 타워도 볼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ㅎㅎ

N서울타워 군요.^___________^
사실 남산타워가 더 이름이 쉽고 입에 착 붙는데 왜 이름을 바꿨는지 모르겠습니다.ㅋ

아 남산 타워의 현재 이름이 N 서울 타워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

이렇게 보니 웅장한 맛이 있네요^^

다시 한 번 더 가고 싶네요 날 좋을 때 ㅎㅎ

남산타워가 이렇게 보니 또 새롭네요 ㅋㅋ

생각보다 야경이 이쁘더라구요 ㅋㅋ 가벼운 산책할 겸 좋습니다.

저는 아예 흑백사진을 찍은 적이 없어서 저는 안 되겠네요.
아 새로 찍으면 되겠군요.
또 요즘에는 기존에 찍은 사진을 포토샵으로 변형시킬 수도 있고요.

네 저도 몰랐었는데 요즘 사진에 흑백 기능이 참 다양하더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523.63
ETH 3260.5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