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DAY_02


@baejaka님의 지명으로 #sevendaybnwchallenge 시작합니다.



제가 오늘 지명할 분은 @secreetroom 님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Contest rules]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I got nominated by @baejaka
Today I nominate @secreetroom


Sort:  

선입견과의 전쟁이라는 제목이 좋네요 :)

뭔가 저의 생각을 표현하는 것 같기도 해서 와닿더라구요 ㅎㅎ

내일도 기다릴게요 'ㅇ'//

저두요! ㅎㅎ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593.69
ETH 3319.3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