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W Challenge: Day 6


날림사진.jpg


이 챌린지는@valueman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_^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일주일간 한장씩 자신이 찍은 흑백사진을 피드에 올려주시는거에요
그리고 날마다 스팀잇친구를 추천해주세요 :-)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다음으로 지정하고 싶은 분은요.
@cpark님 입니다! 조감독님 화이팅!

Sort:  

술마신 제 눈과 같군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쓴 줄 알았습니다. 이때 술 마시고 있었죠 ㅎㅎ

ㅋㅋㅋㅋㅋ 두분 통하셨네요!!ㅎㅎ

ㅋㅋㅋㅋㅋㅋ 음주 촬영은 은근히 재밌습니다. 생각지 못한 결과물이 나오는 것도 재밌지만 같이 마신 친구들 때문에 더 재밌죠.

흑백사진은 진한 흑색 옅은 흑색 다양한 흑색의 매력이 있어요 ㅎㅎ

흑백만의 매력이 있죠. 개인적으로 매드맥스 블랙크롬 버전이 나왔을때 광고했던
'블랙에 미쳐라' 란 슬로건을 좋아합니다^_^

렌즈를 잘 돌리다 보면, 음표들의 집합이 됩니다.

음표들의 집합이란 말씀이 참 좋습니다^_^

비나 눈이 떨어진 유리창의 모습인거 같네요

@kaine님 말씀을 보니 정말 그렇게 보이기도 하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94.08
ETH 3757.0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