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시즌오프 그리고 코인

in #seasonoff6 years ago (edited)

자전거 라이딩은 야외에서 즐기는 레저스포츠이다 보니 계절이나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겨울에 산속에 들어가면 포근함을 느낄 수 있어 산악자전거는 어느정도 즐길 수 있는반면, 강이나 천변 또는 바람막이 하나 없는 도로를 달리는 로드사이클은 겨울에 즐기기에 한계가 있습니다.

요즘같이 영하에 가까워지려는 온도에는 시즌오프를 고려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겨울을 맞이하게 됩니다.

IMG_20181107_150853.jpg
길고긴 겨울동안 자전거에 부착해서 사용하던 전자기기들의 배터리방전으로인한 고장을 예방하기 위해 풀충전 후 봉인작업을 하기도 합니다.

자전거 또한 분해 정비 후 재조립 하여 다음시즌을 준비하고 헬스장에서는 하체 벌크업으로 근육량을 늘리기도 합니다.

IMG_20181113_221032.jpg

제가 하는거아닙니다. 헬스장 트레이너가 데드리프트 하는 200키로짜리 입니다. ㄷㄷㄷㄷ

이 모든 행위들이 내년에 초록초록으로 돌아올 봄을 준비하기 위함이죠. 겨울은 길고 고통스러운 계절이지만 잠깐 쉬어가고 준비하는 쉼표같은 계절이기도 한거 같습니다.

자전거의 봄은 이렇게 준비하고 있지만 다른것들의 봄은 잘준비하지 못해 봄을 망치는 경우가 많네요.

지금 코인시장을 보면 겨울이네요. 아주 혹독한 겨울이지요. 봄을 준비해야하는 구간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초록초록 봄이 왔을때 다같이 환하게 웃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전거 시즌오프에 대해 글을 쓰다가 코인삼천포로 빠져버렸네요 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응원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혹독한 겨울 빨리 지나고
화창한 봄이 어여 오기를 빌어봅니다~~~~~~

생각보다 빨리 봄이 올지도 모르지요. 잘 참고 견뎌봐요~ 화이팅!

자전거 라이딩을 하시는군요!
겨울이라 아쉽겠어요..
겨울에는 득근해서 준비합시다!
화이팅요~~

자전거타는 사람에게는 겨울이 너무나 길고 더 힘들게 느껴지네요. 하지만 봄은 또다시 돌아오니까요 ㅎ~

Hi @ride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652 which ranks you at #3287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3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301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북이오(@bukio)가 응원합니다.

엔진 업그레이드 중이신가요ㅎㅎ겨울이 지나면 봄이 오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